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합정역 분위기 좋은 최고의 파스타 맛집 D51

by *|!|`'*.lI| 2021. 12. 30.
반응형

합정역 근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소개팅부터 기념일에 방문해도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은 곳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합정역 D51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51

전화번호 : 02-6085-5014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합정역 또 다른 맛집 추천

[솔직한 리뷰/술집] - 재미있는 이름의 수제맥주가 있는 곳- 합정동 브루브루

 

재미있는 이름의 수제맥주가 있는 곳- 합정동 브루브루

합정동 브루브루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길 50 1층 전화번호 : 02-326-3355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합정동 브루브루 메뉴판 및 내부 양조장 브루브루는 합정동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

lionell210320-1.tistory.com

합정역 D51 내부 및 메뉴판

D51을 처음 들어섰을 때 느낀 점은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한편에는 가지런히 정리된 와인잔들이 보이네요! ㅎㅎ 잔들만 봐도 왠지 모르게 와인 한잔이 당기는 그런 인테리어 같기도 하네요..ㅎㅎ

합정역 D51은 평소에 사람이 많다고 해서 미리 예약을 해두고 갔는데요! 좋은 자리(?)를 선점하려면 예약을 하고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D51의 메뉴는 방문할 때마다 조금씩 바뀐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전체적인 메뉴가 바뀌는 것은 아니라 제가 주문한 메뉴들을 참고하여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플레인 샐러드와 포르치니 버섯 트러플 폼 파스타, 채끝등심스테이크와 레드 와인을 주문했어요!

합정역 D51의 식사 후기

주문한 음식들을 기다리는 동안 나온 빵인데요. 빵과 함께 나온 소스를 발라서 먹는건데요! 짜지 않고 심심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소스였어요!

다음으로 플레인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달달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에피타이저로 제격인 샐러드라고 생각해요!ㅎㅎ

ㅇㅇ

다음으로 포르치니 버섯 트러플 폼 파스타이라는 요리가 나왔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극찬이 있던 음식 중 하나라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ㅎㅎ

음식을 이쁘게 찍지는 못했지만, 맛 하나만큼은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트러플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아하실 것 같은 향과 맛인데요. 버섯의 향과 트러플의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적절하게 조화가 되는 그런 맛과 향이었어요!ㅎㅎ 합정역 D51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나온 오늘의 메인메뉴 채끝 등심 스테이크인데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의 스테이크인데요. 참고로 저는 미디엄으로 시켰어요! ㅎㅎ

채끝 등심 스테이크는 고기도 육즙도 보이고, 옆에 같이 나온 가니쉬들도 이쁘게 나와서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았던 메뉴에요!ㅎㅎ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하나하나 먹기 좋게 잘랐어요! 함께 나온 가니쉬와 싸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었어요! 특히 가니쉬는 버섯, 브로콜리 등 다양한 야채가 나와서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합정역 D51은 역에서 도보 7~8분 이내로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 분들에게 딱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또한 메뉴의 접시, 화장실의 인테리어 등 세심한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식의 맛이 좋았고, 가격 대비 충분히 방문해도 메리트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합정역 근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