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계속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충정로 곱창 찐맛집-마포대도소곱창

by 강미니언 2022. 1. 7.
반응형

2021년 마지막 날 함께 일하던 동생들과 함께 충정로의 곱창 찐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2021년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고심 끝에 고른 집이었는데요. 정말 이 집 고르기를 잘했다고 모두들 극찬하면서 나왔는데요. 충정로의 숨은 맛집, 마포대도소곱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포대도소곱창의 정보

주소 : 서울 중구 1길 42

전화번호 : 02-913-1641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대도소곱창 메뉴판 및 내부

충정로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만 걸으시면 나오는 오늘의 집입니다. 바로 맞은편에 충정로의 랜드마크인 종근당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는 집인데요. 여기 입구부터가 맛집 포스가 확 느껴집니다. S방송국에서도 한 번 다녀간 곱창 맛집입니다.

이곳의 유일한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가격 단가가 좀 나가서 망설여지는데요. 그렇지만 나오는 양을 보면 그 값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푸짐하게 주십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인원수에 맞게 시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은 인원수-1 하고, 육회 이렇게 시켜도 충분히 배 터지게 먹습니다.

마포대도소곱창의 식사 후기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콩나물국과 육회가 나온다는 게 특징입니다. 이곳 육회는 서비스라고 해도 양이 많이 나와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결국엔 20,000원짜리 육회 한 접시를 더 시키게 만들었습니다. 부추와 간장소스 베이스의 양념은 기본적인 반찬이었습니다. 또한 파김치가 나오는데 나중에 곱창에 싸 먹으면 이것 또한 맛있습니다.

오늘의 곱창 양입니다. 진짜 한눈에 봐도 곱창 양이 많습니다. 이게 3인분 시킨 양입니다. 서울에서 이만큼 양 많이 주는 곱창집 찾아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한 이 집은 전복을 줍니다. 곱창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먹게 됩니다.

바로 이렇게 사장님께서 구워서 한 사람당 한 마리씩 줍니다. 오동통한 살이 정말 실하고 바다 내음과 기름 내음이 함께 번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완성된 곱창 한 판입니다. 중간중간 파가 있는 곱창도 있고 곱이 꽉 찬 대창도 있고 염통도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치즈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주는 것이 예의이죠. 정말 마지막까지 정말 알찬 구성이라 1인분 가격이 많이 나가도 전혀 아깝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12병을 클리어 하며 2021년 한 해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정말 2021년 피날레 다운 맛집이었습니다. 곱창의 퀄리티나 양이나 어느 하나 모자람 없는 가게였습니다. 또한 가게 아주머니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한 해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막상 시켜보고 나면 그 값을 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소곱창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