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포항에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물회맛집 영해회식당!

by *|!|`'*.lI| 2021. 12. 23.
반응형

요즘 떠오르는 여행지인 포항인데요! 포항 하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는 물회인데, 오늘은 포항 여행을 하면서 최고 맛집으로 추천하는 포항 물회 맛집 '영해회식당'을 소개할게요!

포항 영해회식당의 정보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길 38-1

전화번호 : 010-8232-2564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솔직한 리뷰/음식점] - 신길 대신시장 근처에 숨겨져 있는 국밥 맛집 병천순대국!

 

신길 대신시장 근처에 숨겨져 있는 국밥 맛집 병천순대국!

신길 병천순대국의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64길 6 전화번호 : 02-841-381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신길역 대신시장에서 조금 들어가면 보이는 병천순대국집이에요!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lionell210320-1.tistory.com

포항 영해회식당 메뉴판

영해회식당의 메뉴는 크게 활어회, 물회, 코스 메뉴로 나뉘어있어요! 저는 영해물회와 자연산 물회를 주문해보았어요!ㅎㅎ 가격은 각각 15,000원, 20,000원으로 물회 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는데요. 음식이 세팅되자마자 왜 이 가격인지 알 수 있었어요...ㅎㅎ(밑반찬이 대박..)

포항 영해회식당의 식사 후기

처음에 물회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하나하나 세팅이 되기 시작하는데요.. 속으로 "이쯤이면 세팅이 다 되었겠지?" 생각하는 순간마다 반찬이 계속 나오더라고요..ㅎㅎ

기본 반찬으로 세팅되는 음식들은 다양하면서도 퀄리티가 좋았어요! 전복부터, 소라, 새우, 문어, 간장게장, 새우튀김 등등에다가 매운탕까지 나와요..ㅎㅎ이 정도면 물회 치고 왜 가격이 비싼지 수긍이 가시죠...?

다양한 밑반찬이 세팅되고 곧이어 주문했던 물회가 나왔어요!! ㅎㅎ 회, 오이, 김 등이 올려져 있어요!(회가 정말 많음...) 정말 맛이 궁금해지네요..ㅎㅎ

개인적으로 물회는 살얼음 국물을 많이 넣어야 맛있더라고요.. ㅎㅎ 물회에 넣을 살얼음 국물은 이렇게 추가로 세팅해주시니, 부족한 분들은 더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살얼음과 함께 회를 한숟가락 떠서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시원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입으로 전해져요..ㅎㅎ 추운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춥다기보다는 시원하고 맛있다는 느낌이 더 강했어요!!ㅎㅎ

포항 하면 왜 물회가 유명한지 제대로 알게 해 준 영해회식당..ㅎㅎ 언젠가는 꼭 다시 오겠다는 다짐과 함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포항 여행 중 방문하게 된 '영해회식당' 여행을 갔다 온 이후에도 너무나 많이 생각나는 영해회식당... ㅎㅎ 밑반찬부터 메인 메뉴인 물회까지 어디 하나 흠잡을 곳 없이 완벽했어요!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 내부도 넓어서 아주 쾌적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특히 1층과 2층이 나뉘어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과 신발을 신고 먹는 테이블이 있어요! 단체 방문 시에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한 영해회식당이에요! 재방문 의사 200%인 포항 영해회식당! 강력 추천!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