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파주 문산에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진돈까스 솔직한 후기

by *|!|`'*.lI| 2022.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문산에 있는 돈까스 찐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원래 문산역 근처에 작은 공간에 있던 돈까스집인데, 이번에 확장 오픈하셨더라고요..

나만 알고 있는 맛집이었는데, 내심 아쉬우면서도 뿌듯하더라고요!

파주 문산 진돈까스의 정보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1677 1층 진돈가스

전화번호 : 0507-1318-0362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파주 문산 진돈까스 메뉴판 및 내부

파주 문산 진돈까스의 메뉴판입니다. 이전에 비해 가격이 살짝씩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믿고 먹는 진돈까스!

파주 문산역 근처에 있을 때보다 더 크게 확장 오픈한 모습이에요!

더 깔끔해지고 넓어져서 식사하기 더 쾌적해졌네요..ㅎㅎ

구석구석에는 조명부터 인테리어까지 신경 쓴 모습들이 보입니다..ㅎㅎ 깨알 같은 양키캔들까지..ㅎㅎ

파주 문산 진돈까스의 식사 후기

제가 오늘 주문한 모듬돈까스가 나왔네요! 안심까스, 치즈돈까스, 생선까스, 새우튀김, 게살크림고로케이 모두 나오는 메뉴예요! 진돈까스의 진가를 알 수 있는 메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모둠까스라 가격이 좀 세긴 하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은 구성이에요!

요거는 추가로 주문한 카레 소스인데요. 카레가 정말 맛있어요! 돈까스에 찍어먹어도 좋고 밥과 비벼먹어도 꿀 조합입니다! ㅎㅎ

파주 문산 진돈까스에서 돈까스 다음으로 빠질 수 없는 메뉴는 바로 이 냉모밀입니다..ㅎㅎ 돈까스만 먹다 보면 느끼한데, 이 시원한 냉모밀이 그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ㅎㅎ

오늘 주문한 메뉴를 다 모아놓고 사진을 찍으니 왠지 든든합니다...ㅎㅎ 모듬까스, 냉모밀, 카레까지 다 나왔네요!

모둠까스의 모든 구성이 다 맛있지만, 특히 치즈까스와 안심까스가 기억에 남네요.. 치즈 까스는 돈까스 안에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고, 안심까스는 입에 들어가자마자 바삭함과 함께 살살 녹는 느낌입니다...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확장 오픈하기 이전부터 종종 방문했던 파주 문산 진돈까스..ㅎㅎ 장사가 더 잘돼서 큰 곳으로 오픈을 하신 것 같은데, 기분이 좋으면서도 아쉬운 기분입니다..ㅎㅎ 나만 알고 있던 맛집이 뺏긴 기분이랄까요?..ㅎㅎ 그래도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돈쭐 내주셨으면 좋겠네요! 돈까스치고는 싼 가격은 아니지만, 돈까스의 바삭함과 고기의 육즙을 보면 재방문을 할 수밖에 없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