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날씨 추운 날 맵찔이들을 위한 백짬뽕 맛집-모던 진진

by 강미니언 2022. 1. 16.
반응형

날씨가 추워 따뜻한 면요리가 당길 때 쉽사리 매운걸 잘 못 먹는 분들은 짬뽕을 먹고 싶어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애매한 상황을 단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메뉴, 바로 백짬뽕입니다. 오늘은 가양역에 위치한 백짬뽕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던진진의 정보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60길 60 104호

전화번호 : 0507-1388-0614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모던진진 메뉴판 및 내부

가양역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 모던진진입니다. 이름 그대로 중국집임에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입니다.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밝은 편입니다. 보통 중국집과 같이 술병 진열은 있지만, 인테리어가 보통 붉은색 계열이 아닌 초록색 감성이라 새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가족이랑 왔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깐풍기 소자와 통영 생굴 짬뽕 2그릇을 시켰습니다.

모던진진의 식사 후기

깐풍기는 여느 깐풍기와 별반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튀김이 바삭하고 안에 있는 닭고기의 풍미가 가득 차있는 요리였습니다. 매콤한 소스와 함께 잘 어울리는 튀김이라 튀김의 느끼함도 함께 잡아주는 맛이었습니다.

백짬뽕이 기본 베이스인 굴짬뽕이 나왔습니다. 칼칼한 맛은 그대로지만 매콤함이 덜 해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안에 들어 있는 해물의 양도 많고 특히 싱싱한 굴이 많이 들어 있어 면과 함께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맵지가 않아 짬뽕의 담백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모던진진의 백짬뽕이었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담백한 맛의 중국음식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모던진진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곳의 탕수육도 이전에 먹어 봤는데, 깐풍기와 비슷하게 튀김이 바삭하고 안에 있는 고기도 육즙이 가득하여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이 집 요리는 우선 과하게 느끼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고 깨끗하게 음식을 하여 먹음직스러워 기분까지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