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대흥역 근처 새로 오픈한 가성비 고기 맛집 '마포정육식당'

by *|!|`'*.lI| 2022. 1. 13.
반응형

마포구 마포정육식당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백범로16길 5 지하 1층

전화번호 : 02-702-1444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동네에서 새롭게 생긴 식당이 있어서 언젠간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을 했어요! 대흥역 3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마포구 마포정육식당 메뉴판 및 내부

마포정육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식사 메뉴부터 정말 다양합니다..ㅎㅎ 참고로 식사 메뉴는 오후 3시가 되면 마감입니다. 그런데 고기 메뉴와 함께 주문하면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삼겹살 2인분과 한우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겉에서 볼 때는 몰랐는데, 지하 1층에 이렇게 넓은 홀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소고기를 먹으실 분들은 1층에서 고기를 골라오면 되고, 돼지고기는 지하 1층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마포구 마포정육식당의 식사 후기

마포정육식당에 밑반찬인데요. 양념된 상추, 샐러드, 마늘, 김치 등 다양한 메뉴가 세팅됩니다. 추가로 시원한 국물도 있어서, 고기 먹다가 입가심으로 마시기 좋습니다!

제가 주문한 삼겹살 3인분이 나왔네요. 항상 고기는 굽기 전에는 양이 너무 적어 보여요..ㅎㅎ 그래도 고기가 두툼해 보이고 지방도 적당히 섞이고 같아서 맛있을 것 같네요!

마포정육식당에 특이점 중 하나는 연탄으로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건데요. 사진에는 잘 안 보일 수 있지만, 연탄으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처음에는 고기가 탈 수도 있다면서, 직접 구워주시다가 가셨어요! ㅎㅎ

식사 메뉴에서 추가로 주문했던 한우육회비빔밥도 나왔네요! 육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한우육회비빔밥을 먹는 동안 삼겹살이 잘 익어가고 있네요~!

동네에서 연탄으로 구워주는 고깃집을 찾기 어려운데, 연탄으로 직접 구워 먹는 고기 맛이 기대되네요!!ㅎㅎ

삼겹살이 적당히 다 구워졌고,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함께 나온 양파 소스와 함께 삼겹살을 싸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대흥역 근처를 지나다니면서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던 고깃집입니다. 일단 내부가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요. 연탄으로 고기를 구워 먹어서 그런지 고기 맛이 더 좋았어요! 식사 메뉴로 주문한 한우육회비빔밥 또한 양도 많고 맛까지 괜찮았습니다. 고기를 다 먹어갈 때쯤 냉면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냉면은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는 맛이더라고요. 과일향이 많이 나는 맛이었는데, 이건 직접 먹어봐야 아실 것 같네요..ㅎㅎ 아쉬운 부분도 조금은 있었지만,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고깃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