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영등포구 대신시장 소문이 자자한 숨은 맛집 행복식당!

by *|!|`'*.lI| 2022.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세상입니다.

오늘은 대신시장에 숨은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숨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엄마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같이 보시죠!

영등포구 행복식당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64길 4-1 1층

전화번호 : 없음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신길역 행복식당은 대신시장쪽에 있는 곳입니다. 지하철 신길역에서는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대신 시장 근처에 사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신길역 또 다른 맛집 보러가기(안 보면 후회함)

[솔직한 리뷰/음식점] - 신길 대신시장 근처에 숨겨져 있는 국밥 맛집 병천 순댓국!

 

신길 대신시장 근처에 숨겨져 있는 국밥 맛집 병천순대국!

신길 병천순대국의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64길 6 전화번호 : 02-841-381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신길역 대신시장에서 조금 들어가면 보이는 병천순대국집이에요!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lionell210320-1.tistory.com

신길역 행복식당 메뉴판 및 내부

대신 시장에 있는 행복식당 메뉴판이에요! 돈가스,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등을 팔고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 제육볶음과 계란 프라이를 주문했어요!

식당 내부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주방에서는 홀이 잘 보이는 구조인데요. 홀에는 테이블이 4개 정도밖에 없을 정도로 좁아요! 단체로 방문하기보다는 혼밥 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영등포구 행복식당의 식사 후기

제가 주문한 제육이 나왔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 사진으로 감이 안 오실 수도 있는데 양이 진짜 많습니다..ㅎㅎ양만 많은 것이 아니라, 제육에는 숯불향도 은은하게 나서 정말 맛있어요!! ㅎㅎ

 

참고로 제육볶음 부위는 국내산 전지 부위를 사용하신다고 나와있어요! 그밖에도 국내산 재료를 많이 쓰고 있는 걸 알 수 있네요! ㅎㅎ 믿음이 가는 원산지 표지판입니다..ㅎㅎ

제육과 함께 나온 된장찌개에요.. 된장 찌개 메뉴를 따로 시킨 것으로 착각이 될 정도로 재료도 푸짐하고 양도 정말 많아요! 기본으로 주시는 국물은 매번 바뀌는 것 같아요! ㅎㅎ

된장찌개에 이어서 생선조림도 함께 나와요,, 남는 게 있으실지 모르겠어요..평소에 생선을 먹기가 힘든데, 제육볶음을 시키고 생선을 먹을지는 생각도 못했네요..ㅎㅎ(감사합니다..)

제가 제육볶음을 시키고 받은 기본 세팅입니다. 김치, 비엔나소시지, 생선 조림,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7,0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양과 맛입니다..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대신 시장에 있는 행복식당은 이전에도 방문해본적이 있어요! 그때 너무 좋아서 이번에 또 방문했는데 역시나 행복해지는 가게입니다ㅎㅎ 가게의 이름만큼이나 방문 자체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ㅎㅎ 다른 후기들을 보니깐 돈까스와 오징어볶음도 아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돈까스를 한번 먹어볼 예정입니다..ㅎㅎ 대신시장 근처에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