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모란역에서 가장 핫한 맛집 등갈비달인에 방문해본 후기!

by *|!|`'*.lI| 2022.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모란역에 아주 핫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등갈비 달인'이라는 곳입니다ㅎㅎ

 

모란역 등갈비 달인의 정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52

전화번호 : 031-722-0889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등갈비 달인 모란점 메뉴판 및 내부

등갈비달인 모란점의 메뉴판입니다. 매운 김치 등갈비, 치즈 철판 등갈비, 바비큐 등갈비 중에서 고르면 됩니다! ㅎㅎ SNS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적절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매장 테이블 옆에는 컵, 수저, 소주잔 등이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요! 

매장 내부는 두 곳으로 나눠져 있는데, 각각의 장소가 크지는 않아요! 반대편도 독립된 공간이 하나 더 있는데 그곳은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네요...ㅠㅠ 평소에는 웨이팅도 많다고 하니깐 미리 전화해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등갈비 달인 모란점의 식사 후기

기본 반찬으로 옥수수콘과 오이 미역냉국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ㅎㅎ 특히 오이 미역냉국은 매운 등갈비 먹을 때 필수입니다!! ㅎㅎ

 

※모란역 또 다른 맛집 추천

[솔직한 리뷰/음식점] - 성남 모란역 맛집 맛있게 매운맛이 당긴다면 뽀글이 신 닭발!

 

성남 모란역 맛집 맛있게 매운 맛이 땡긴다면 뽀글이 신닭발!

모란 뽀글이 신닭발의 정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73번길 16 크란츠빌Ⅱ 전화번호 : 031-721-5295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모란 뽀글이 신닭발의 메뉴판 및 내부 모란역에 있는 뽀글이 신

lionell210320-1.tistory.com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참치마요 주먹밥이 나왔어요~:)

참치마요 비빔밥을 잘 뭉쳐서 모양을 이쁘게 만들어줍니다..ㅎㅎ 간이 조금 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드디어 제가 주문한 메인 메뉴 매운 치즈 철판 등갈비가 나왔어요! 이제 치즈를 녹여주면 됩니다 ㅎㅎ먹은 지 꽤 되었는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군침이 나오네요..ㅎㅎ

등갈비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주면 됩니다! 하지만 치즈를 녹여서 같이 먹으려고 아껴두었어요 ㅎㅎ(치즈는 기다릴 가치가 있어요..)

치즈가 다 녹으면 등갈비를 듬뿍 찍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매콤한 등갈비와 고소한 치즈의 만남..ㅎㅎ 정말 최고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치즈에 찍어먹는 것도 좋지만, 참치마요 밥과 같이 먹는 것도 하나의 별미랍니다..ㅎㅎ

마지막으로는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겠죠..?ㅎㅎ 등갈비와 참치마요 밥을 먹어주고, 볶음밥까지 싹쓸이!!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모란역에서 아주 유명한 등갈비 달인이라는 곳입니다 ㅎㅎ 평소 등갈비를 먹을 기회가 많지는 않았는데, 이렇게 치즈와 함께 먹어보니 정말 맛있는 음식이라는 걸 깨닫게 되는 곳입니다... 치즈와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방문하셔도 후회 없으실 겁니다!ㅎㅎ 혹시 방문하시게 된다면 주먹밥과 볶음밥은 꼭 추가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철판요리 말고 매운 김치 등갈비를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