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상수역 근처 꼭 방문해봐야하는 고기 맛집 원조부안집!

by *|!|`'*.lI| 2022.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ㅎㅎ

평소에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고깃집에 자주 가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집 중 하나인 원조부안집이에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원조부안집 상수역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73-1

전화번호 : 070-7773-9757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원조부안집이 상수역 근처에도 생겼더라고요..ㅎㅎ 반가운 마음에 방문한 원조부안집입니다!

원조부안집 상수역점 메뉴판 및 내부

매장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원조부안집의 3가지 가치가 보이네요...ㅎㅎ 14일 숙성한 1등급 암퇘지만 사용하고, 전라도 부안에서 만든 수제 김치와 즉석에서 밥을 지어서 주신다고 합니다! ㅎㅎ

이른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매장 내부에는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ㅎㅎ 

저는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메뉴에는 쫀득 살, 목살, 삼겹 등의 메인 메뉴와 곁들임 메뉴에는 쫄면, 대파 라면 등이 있어서 고기랑 같이 시켜먹기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원조부안집 상수역점의 식사 후기

원조부안집에서 고기를 주문하면, 위에 사진처럼 세팅을 해주시는데요. 고기를 먹을 때 쌈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스와 싸 먹을거리를 주셔서 질리지 않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고기와 싸 먹으면 정말 맛있는 파김치입니다..ㅎㅎ 김치 위에 보이는 기름통에 파김치를 넣어서 불판에 구워주면 정말 정말 맛있어요!

주문했던 쫀득 살을 숯불에 구워주기 시작합니다!! ㅎㅎ 비계가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정말 쫀득해 보이는 고기들입니다!

고기들이 먹기 좋게 점점 익어가네요..ㅎㅎ 고기와 함께 싸 먹을 수 있는 콩나물, 파김치 등도 기름통에 넣어서 같이 구운 다음에 고기와 싸 먹어보세요~:)

고기만으로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추가로 주문한 껍데기인데요. 껍데기에 적당히 양념도 되어있고 두툼하고, 칼집이 되어있어서 정말 잘 익어요! ㅎㅎ 웬만한 고깃집에서 먹는 껍데기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ㅎㅎ

마지막은 고기와 함께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대파 라면을 주문했어요! 대파 라면만 먹어도 맛있고, 고기랑 싸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회사 근처에만 있던 원조부안집이 상수역 근처에도 생겨서 너무 좋아요..ㅎㅎ 평소에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동네에 원조부안집 한 번 찾아보시고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적당히 기름이 있는 부위를 좋아하신다면 쫀득 살을, 살코기의 느낌을 조금 더 좋아하시면 육즙목살을 주문하셔서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고기만으로는 조금 아쉽다면 껍데기도 꼭꼭 먹어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대파 라면도 꼭 먹어보셔요!! 리뷰를 적다 보니 모든 것을 다 먹어보라고 적었네요..ㅎㅎ 그만큼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