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마포역 근처에 숨겨진 곱창 맛집을 찾아서 간 곱대막!

by *|!|`'*.lI| 2022.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마포역 근처에 숨은 곱창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인점이 아닌 본점이라 그런지 더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마포역 곱대막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7길 23

전화번호 : 0507-1449-888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 곱대막 메뉴판 및 내부

마포역 곱대막 메뉴판이에요! 한우곱창, 대창, 막창, 유창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오늘 모둠구이 중짜를 주문했어요! 평소에도 곱창을 좋아해서 아주 기대가 되네요!

다음에 오면 곱창모둠전골도 꼭 먹어봐야지 라는 다짐과 함께 모둠구이를 기다려봅니다..ㅎㅎ

기다리면서 옆에 붙어진 글들을 읽어봤는데, 곱창, 대창, 염통 등이 생각보다 몸에 좋더라고요..(?) 확실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건강에 좋을 것이라고 믿으며 먹을 준비 태세를 갖춰봅니다..ㅎㅎ

가게 내부의 홀은 꽤나 넓은 편이고,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마포역 곱대막의 식사 후기

메인 메뉴인 모둠구이가 나오기 전에 해장국을 갖다주시는데요. 모듬구이가 나오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해장국으로 속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어요! 참고로 직접 다 구워서 갖다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좀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드디어 주문했던 모듬구이가 나왔습니다! 곱창, 염통, 막창뿐만 아니라 감자, 파, 버섯 등 다양한 재료와 곁들어 나오니 같이 싸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시간은 조금 걸리긴 했지만,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충분히 기다릴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모둠구이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세팅을 해주시는 찬인 데요. 소금 양념장과 양파 양념장을 해주시는데, 둘 다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취향으로는 짭짤하게 먹을 수 있는 소금 양념장이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밑반찬으로 간과 천엽 그리고 부추무침도 함께 나오네요! 특히 부추무침은 곱창이랑 싸 먹으면 너무 조합이 좋아요!

마지막으로 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입니다..ㅎㅎ 볶음밥에 날치알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식감이 좋았어요! 밥알과 날치알의 만남이랄까요..ㅎㅎ 여기서 꼭 볶음밥은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동네에서 오며 가며 곱창집이 있구나 정도만 생각했다가 직접 방문해보니 후회가 없는 곳이었어요! 일단 모둠구이를 주문해서 곱창, 막창, 대창 등과 다양한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또한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정말 완벽한 식사 그 자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다음에는 꼭 곱창전골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