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합정역 가성비와 분위기 좋은 숨은 맛집 23플래터!

by *|!|`'*.lI| 2022.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합정역에 분위기 좋은 가게를 소개해드릴게요!

특히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러 가기에 좋을 곳입니다!

합정역 맛집 23 플래터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36

전화번호 : 010-2333-5417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합정역 23 플래터 메뉴판 및 내부

합정역 23 플래터의 메뉴판입니다. 피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ㅎㅎ 메뉴판의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이라 부담없이 여러 개를 주문해도 좋아요!

내부 분위기는 조용하면서도 데이트하러 오기 좋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평소에도 사람이 많은 편이라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따로 예약을 하지 않고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합정역 23플래터의 식사 후기

메뉴를 주문하고 바로 애피타이저로 빵이 나왔어요! 마늘바게트 빵이었는데, 갈릭향이 깊게 배어있어서 맛있었어요~ㅎㅎ

저는 메뉴 3가지를 주문했어요! 수비드 목살, 명란 오일 파스타, 쉬림프 로제 리조또 이렇게 주문했어요! 한눈에 봐도 양이 정말 많죠?

수비드 목살에는 먹음직스러운 목살과 소시지 샐러드 같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ㅎㅎ 목살은 옆에 있는 소스를 찍어먹어야 더 맛있더라고요! 그냥 먹으면 약간 심심할 수 있어요..ㅎㅎ

다음은 쉬림프 로제 리조또인데요. 일단 양이 정말 많아서 좋았고, 평소에도 새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마지막 메뉴는 명란 오일 파스타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던 메뉴 중에 하나네요.. 명란 오일 파스타인데 명란 맛이 잘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ㅠㅠ

수비드 목살은 먹기 좋게 잘라서 소스에 잘 찍어먹었어요!

쉬림프 로제 리조또 살짝 곁들여진 치즈와 은근히 조합이 잘 맞는 맛이었어요! ㅎㅎ

양식집 치고는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여러 가지 메뉴를 시켜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기 좋았던 곳이네요! 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양식을 평소에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가끔 확 당길 때가 있는데요. 바로 그런 날에 23 플래터에 방문했었어요! 음식의 양이 다 많은 편이라 너무 좋았고 맛 또한 괜찮았습니다! 양식집에서 음식의 맛만큼 중요한 것이 분위기라고 생각하는데요. 분위기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어서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은 느낌인 것 같아요! 테이블도 완전히 독립되지 않았지만, 커튼을 쳐서 독립된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것도 23 플래터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