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마포역 아구찜 맛집으로 소문난 '원마산아구찜'

by *|!|`'*.lI| 2022. 1. 11.
반응형

마포 원마산아구찜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282

전화번호 : 02-719-0687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에 숨은 맛집 원마산아구찜입니다. 큰 길가에 있는 식당은 아니라, 눈에 확 띄는 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미 유명해질 대로 유명해진 곳이라... 웨이팅도 심심찮게 볼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마포 원마산아구찜 메뉴판

마포 원마산아구찜의 메뉴판은 매우 깔끔합니다...ㅎㅎ 아구찜과 탕 그리고 해물섞어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 메뉴에서 2가지를 선택하시면 함께 나와요!

마포 원마산아구찜의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요! 매장에는 가족 단위로 방문하신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마포 원마산아구찜의 식사 후기

마포 원마산아구찜에서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먼저 사이드 메뉴가 차례대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저는 처음 방문해서 몰랐는데, 이렇게 많은 사이드 메뉴가 나오는지 몰랐네요..ㅎㅎ 

추가 메뉴 2가지는 메밀 부추전과 도토리묵을 선택했어요! 추가 메뉴로 주문한 것인데도, 양이 정말 많아요!

메밀 부추전은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바삭함과 함께 고소함 그리고 안에 부추들이 입 안에서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ㅎㅎ

도토리묵 또한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탱탱하고 윤기 있는 도토리묵과 싱싱한 야채를 싸 먹으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그런 맛이에요!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인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大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4인이 먹기에 아주아주 충분했습니다. 아구찜 자체에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먹을 부분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양념 소스라고 생각하는데요. 야채만 먹어도 맛이 있을 정도니 양념에 대한 말을 다 했다고 생각하네요..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 콩나물과 아구를 싸 먹으면 조합이 아주 잘 맞아요!

아구찜을 다 드셨다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면, 직원분께서 남은 아구찜을 가져가셔서 직접 볶아주신답니다! 아구찜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정말 맛있어요! 아구찜을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은 무리겠다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또 잘 들어가더라고요...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마포에서 워낙 유명한 아구찜 맛집 원마산아구찜입니다. 예전 명성만 못하다는 이야기도 참 많았는데, 저는 첫 방문이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평소 아구찜을 즐겨 먹는 편도 아니라, 기대 반 걱정 반으로 갔는데 아주 맛있게 먹고 왔어요! 아구찜을 평소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