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술집

합정역 근처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이자카야 맛집 '나베공방'

by *|!|`'*.lI| 2022.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있는 핫한 이자카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지금 같은 날씨에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아래에서 오늘의 맛집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합정역 나베공방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24

전화번호 : 070-7585-1603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합정역 나베공방 메뉴판 및 내부

합정역 나베공방의 실내 분위기예요! 저는 오픈과 동시에 들어가서 그런지 아직 사람이 많이 않았어요!

오늘로 2번째 방문인데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핫한 곳이랍니다 ㅎㅎ..

맨 오른쪽 갬성있게 보이는 책은 바로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펼치면 볼 수 있는 아래 메뉴들은 아래 사진에 있어요!

합정역 나베공방은 가게 이름처럼 나베가 메인 메뉴인데, 제가 주문했던 나베는 매콤두반장나베였어요. 평소에도 매콤한 걸 즐기는 편인 데다가 튀긴 돼지 목살이라는 단어에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

오른쪽에는 튀김에서 오븐요리 그리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합정역 나베공방의 식사 후기

제일 첫 번째로 나온 메뉴는 매콤두반장나베였어요! 푸짐하게 올라간 야채들과 중앙에 튀긴 돼지 목살들이 눈에 띄네요! 돼지 목살은 한번 튀겨서 온 거라 조금만 끓이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다음 요리는 닭 목살 버터구이인데요. 제가 여기 두 번째 방문인데 이번에 와서 또 주문한 요리예요 ㅎㅎ 사실 닭 목이라고 하면 뼈만 있고 살이 별로 없는 부위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 먹으면 바로 생각이 달라집니다..ㅎㅎ

사르르 녹는 살과 적절하게 버터와 버무려진 구이 요리라 계속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이 요리는 모찌리도후라는 음식인데, 이 메뉴 또한 두 번째로 주문했던 메뉴인데 너무 특이하고 맛있어요!

저 중앙에 두부와 옆에 크림소스 그리고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입에서 그대로 녹는 맛이에요!

평소에 접해보지 못하는 음식이라 여기 오면 꼭 주문해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다음은 통베이컨 양배추쌈이라는 요리인데, 베이컨, 우니(성게알), 양배추쌈이 함께 나와서 다 같이 싸 먹으면 꿀맛인 그런 음식인데요 ㅎㅎ

맨 아래에 양배추쌈 그리고 베이컨 맨 위에는 우니를 빼먹지 말고 올려줘야 합니다! ㅎㅎ 

베이컨이 약간 기름진 음식인데도 불구하고 양배추쌈과 우니 덕분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음 요리는 치킨가라아케인데요, 중간에 뭔가 빈 거 같은 느낌이 든다면 그게 맞아요..ㅎㅎ 나오자마자 사진도 찍기 전에 하나 먹어버렸네요! 치킨은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그런 메뉴인데, 여기 치킨 가라아케는 특히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메뉴는 가지 쯔꾸네 튀김이라는 음식인데, 평소에 가지를 즐겨먹지 않는 저에게도 맛있었던 음식이에요!

약간 고기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나는데 고기는 아닌 그런 특이한 식감과 적절하게 양념된 소스가 맛있었어요! ㅎㅎ

가지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 사진은 주문한 메뉴는 아니고 매콤두반장나베에 리조또라는 메뉴를 추가했어요! 고기 다 먹고 볶음밥 추가하시는 느낌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나베를 다 드시면 꼭 리조또를 추가해서 드셔 보세요! 나베공방에서만 먹을 수 있는 별미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합정역에서 입소문이 나서 꽤나 핫해진 나베공방입니다. 저 역시 입소문을 듣고 방문해보았는데, 정말 주변 지인들에게 강력 추천을 하고 다녔을 정도로 괜찮았던 곳이었습니다.

일단 가게 내부의 분위기가 좋고 나베공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나베가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또 나베만 맛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메인 메뉴 못지않게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지만, 나베공방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분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은 없을 것 같은 그런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