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마포구 맛집 기사님들이 인정한 보양식 마포닭곰탕!

by *|!|`'*.lI| 2021. 7. 19.
반응형

낯선 지역을 갔을 때, 기사님들이 방문하는 식당을 가면 실패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이곳은 기사님들이 인정한 보양식집입니다. 다양한 요리가 맛있지만, 그중에서도 닭껍질 요리가 아주 별미인 곳입니다! 대흥역 3번 출구에서 도보 7~8분 거리에 있는 곳이고요! 자차가 있으신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니 차를 끌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포 닭곰탕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25길 43

전화번호 : 02-6404-1989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닭곰탕 메뉴판 및 내부

마포닭곰탕 메뉴판

마포구 맛집 마포 닭곰탕 메뉴판입니다. 닭과 관련된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닭껍질 재료가 들어간 메뉴를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이기도 합니다! 

마포닭곰탕 내부

안쪽에는 사진을 더 찍었는데, 워낙 손님들이 많으셔서 분위기만 보시라고 사람 없는 부분을 찍어서 보여드립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홀 자체가 넓어서 4인 테이블에 앉아도 크게 눈치가 보이지 않습니다! 테이블마다 각종 소스와 김치가 함께 세팅되어 있습니다! 김치 같은 경우는 필요한 만큼 덜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아래 사진 참조)

마포닭곰탕 밑반찬

위에 사진처럼 기본적으로 찬은 3가지가 제공됩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마늘과 마늘쫑 볶음입니다. 옆에는 닭곰탕에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소스입니다. 닭곰탕을 먹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밑반찬이라고 생각합니다!

마포 닭곰탕 식사 후기

마포닭곰탕 닭껍질무침

오늘 주문한 메뉴 중에 하나인 닭껍질 무침이 나왔습니다. 닭껍질이라는 재료로 음식을 하는 것이 생소한 분들이 많은 실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닭껍질 요리는 이 식당에서 처음 접해보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꾸준하게 방문을 하게 된 단골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보는 닭껍질 무침은 이 식당에서 별미 중에 별미인 음식입니다!

마포닭곰탕 닭껍질무침

닭껍질에 약간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양념이 된거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도 닭껍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메뉴판에 '닭껍질' 메뉴를 시켜서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 메뉴에서는 양념 없이 닭껍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닭껍질과 함께 메뉴에 세팅된 간장소스가 있는데, 찍어먹어 보시면 정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으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마포닭곰탕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닭곰탕입니다. 일반적으로 맛 볼수 있는 닭곰탕보다 조금 더 깊고 진한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보여드린 양념 소스를 섞어서 드시면 더 매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마포닭곰탕 닭백반

닭 백반 메뉴에 함께 나온 닭고기입니다. 껍질뿐만 아니라 닭고기 역시도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닭똥집도 넣어주시는데, 이 또한 별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포닭곰탕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제가 동네에서 자주 방문하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는 다른 곳에서 작게 하던 닭곰탕 집이었는데, 그 이후에 더 큰 곳으로 확장하면 오히려 집에서 더 가까워진 맛집입니다. 그래서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닭껍질은 다른 곳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음식이라 그런지 한 번쯤 꼭 생각이 나는 곳입니다. 체인점도 없고 지금 있는 이곳이 유일무이한 본점이라 다른 곳에 계신 분들은 멀리 원정을 오셔야 한다는 단점이라면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주차가 가능한 식당이라 자차를 끌고 오셔서 먹어볼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별 5개 중에 1개를 뺀 것은 이전에 비해 약간의 맛 변화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에 1개를 빼긴 했는데, 여전히 저에게는 맛집 리스트 중에 꼭 들어가는 식당 중에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