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파주 맛집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데 가격까지 저렴한 박가네비빔국수!

by *|!|`'*.lI| 2021. 11. 22.
반응형

파주 박가네비빔국수의 정보

주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35

전화번호 : 031-942-9469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파주 레드파이프 카페에서 있다가 우연하게 방문하게 된 박가네비빔국수라는 곳..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던 곳!! 재방문 의사 200%!!

 

※국내 최대 규모의 파주 카페가 있다?!

[솔직한 리뷰/카페] -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파주 카페 '레드파이프' 솔직 후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파주 카페 '레드파이프' 솔직 후기!

파주 레드파이프의 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7-7 레드파이프 전화번호 : 031-944-0999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파주 레드파이프는 자차로 드라이브 겸 오기 좋은 곳인데요. 근처에는 파주

lionell210320-1.tistory.com

파주 박가네비빔국수 메뉴판 및 내부

파주 박가네비빔국수 메뉴판은 비빔국수, 잔치국수, 어죽, 닭칼국수 등이 있어요! 국숫집에 온만큼 비빔국수와 잔치국수를 주문했어요!(보쌈 필수) 방문해서 알게 되었는데, 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가 된 찐 맛집이더라고요...

파주 박가네비빔국수 내부 공간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편안하게 와서 먹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해요! 동네에 있었다면 정말 단골집이 될 것만 같은 곳입니다...ㅎㅎ

매장 곳곳에는 생방송 투데이에 나왔던 방송 장면이 곳곳에 붙어져 있어요...ㅎㅎ 방송 화면에서는 비빔국수와 잔치국수가 보이네요! 방송에 소개되었다고 다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방송에 나왔다고 하면 더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파주 박가네비빔국수의 식사 후기

파주 박가네비빔국수의 밑반찬은 아주 간단한데요! 양념된 단무지와 먹음직스러운 배추김치가 세팅되어 나오는데요. 추가로 양념장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양념장을 넣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기다리고 있던 잔치국수가 나왔는데요. 양이 정말 정말 푸짐해요! 5,000원으로 어디서 이런 잔치국수를 먹어볼 수 있을까 싶어요! 맛은 취향에 따라 약간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양념장 1~2숟가락 넣어 먹으면 더 맛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비빔국수인데요. 매장 상호명이 박가네비빔국수인만큼 비빔국수에 자부심이 제대로 느껴졌는데요. 맛을 보고 나서는 이 가게 이름이 왜 박가네비빔국수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정말 맛도 완벽한 비빔국수였어요!

세트로 주문한 보쌈이 나왔어요! 비빔국수와 싸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방문하시면 보쌈도 꼭 시켜 드세여...ㅎㅎ

비빔국수와 보쌈 그리고 양념 무까지 함께 싸 먹으면 정말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글을 쓰는 지금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네요.ㅎㅎ

제가 비빔국수 이야기만 너무 한 것 같은데, 잔치국수에 싸 먹는 보쌈 또한 아주 맛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비빔국수와의 궁합이 더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파주에서 우연하게 방문하게 된 박가네비빔국수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하고 맛까지 완벽한 곳이었어요! 우연하게 방문했지만, 다음에는 일부러 찾아가서라도 먹을 맛집이라고 생각하네요! 파주에 방문하게 되시는 분들은 박가네비빔국수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