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마포구 핫플레이스? 고기를 정성스럽게 구워주는 맛집 고도식!

by *|!|`'*.lI| 2021. 12. 3.
반응형

평소에 고기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 동네에서 아주 핫하도 소문난 고깃집에 방문해보았어요! 고깃집의 이름은 '고도식'이라는 곳인데요. 고도식의 의미는 고도가 높은 지역의 돼지라는 뜻에서, 고산 돼지를 맛본다는 의미에서 고도식이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ㅎㅎ 이름에서부터 맛집의 향이 느껴지는 고도식 마포점 함께 보러 가시죠~!

마포 고도식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길 16

전화번호 : 02-6952-8684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동네에서 핫한 고깃집 중 하나인데요! 매우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고도식이라는 곳인데요! 잠실에 본점이 있다고 하네요! 아직 서울에는 체인점이 많은 편은 아니라, 고도식 마포점과 잠실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마포 또 다른 맛집 구경 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진 마포구 만두 맛집 운주당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진 마포구 만두 맛집 운주당

마포 운주당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큰우물로 41 전화번호 : 0507-1426-1994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는 곳인데요. 저는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평소

lionell210320-1.tistory.com

마포 고도식 메뉴판 및 내부

마포 고도식이라는 곳의 메뉴판입니다! 알등심과 삼겹살, 항정살 등 다양한 고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곁들임 음식에는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등도 팔고 있어서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고도식 마포점의 내부는 아주 깔끔한 분위기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이른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테이블에는 사람들이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마포 고도식의 식사 후기

고도식 마포점에서는 고기를 굽기 전에 고추, 마늘, 호박 등을 먼저 불판에 올려주시네요! 사실 이 고깃집에서는 유명한 메뉴가 알등심이라고 하는데, 저는 알등심 대신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고도식 마포점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고기를 하나하나 직접 구워주신다는 겁니다! 그리고 고기 자체가 두꺼워서 더 맛있어요! 일반적인 삼겹살과 다르게 정말 육즙이 살아있는 느낌이었어요!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가고 있네요! 글을 쓰면서도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ㅎㅎ다 구워진 고기와 함께 옆에 함께 주워주신 마늘, 고추 등을 싸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됩니다! ㅎㅎ 

마지막에는 고기를 먹을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입니다! 볶음밥 위에는 참깨와, 김 그리고 계란까지 얹어져서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비주얼만큼이나 맛 또한 아주 훌륭한 볶음밥이었어요!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마포에서 핫하다는 고깃집 고도식은 별 5개를 줄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의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비싼 만큼 맛과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하는 곳이에요! 일단 고기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구워주신다는 부분이 좋았고, 두껍고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는 재방문하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다음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알등심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