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일산 웨스턴돔 근처에 새로 생긴 맛집 루이스버거 장항점!

by *|!|`'*.lI| 2022.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일산 웨스턴돔 근처에서 새로 생긴 루이스 버거 장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평소에도 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이에요!

우연하게 방문한 루이스 버거 장항점, 포스팅 시작할게요!

일산 루이스 버거의 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2번 길 60

전화번호 : 031-994-0073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루이스 버거 장항점 메뉴판 및 내부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루이스 버거의 로고가 보이네요. 확실히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매우 깔끔해요 ㅎㅎ

가게 한편에는 음료들이 보이고, 그 옆에는 오픈형 매장이 보이네요! 아무래도 폐쇄된 주방보다는 이렇게 주방이 오픈된 곳이 더 믿음직한 것 같아요~!ㅎㅎ

매장에는 햄버거와 샐러드, 감자튀김 등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는 루이스 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감자튀김 그리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일산 웨스턴돔 근처에 새롭게 오픈한 루이스 버거 장항점! 실내는 이렇게 깔끔하고 청결한데, 음식 맛은 과연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ㅎㅎ

루이스 버거 장항점의 식사 후기

일단 설레는 마음으로 키오스크에서 햄버거 주문을 했어요!

수제 햄버거라 그런지 주문 즉시 만드는 거라 10~20분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하더군요..ㅎㅎ

드디어 제가 주문한 버거가 나왔어요! 루이스 버거의 치즈 튀김이 눈에 딱 띄네요..ㅎㅎ

주문한 감자튀김도 나왔고, 같이 주문한 소스도 다 나왔어요! 감자튀김은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감튀는 튀긴 후 바로 먹어줘야 제 맛인 것 같네요..ㅎㅎ

버거를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필요한 그릇, 물티슈, 포크, 칼 등은 키오스크 옆에서 셀프로 가져올 수 있답니다! 

먼저 클래식 치즈버거를 먹어보았는데, 안에 재료가 너무 싱싱하고 패티도 너무 맛있었어요! 싱싱한 야채와 패티의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ㅎㅎ

다음은 루이스 버거입니다.. 치즈 튀김 때문에 비주얼이 눈에 딱 띄네요..ㅎㅎ 저 치즈 튀김은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햄버거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ㅎㅎ 사진을 보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오늘 주문한 햄버거 세트와 감자튀김 그리고 소스까지 모두 한 곳에 놓고 찍어보았어요 ㅎㅎ 먹은 지 며칠 안된 곳인데도, 또 군침이 나네요..ㅎㅎ 조만간 다시 방문하여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입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평소에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강력 추천드리는 루이스 버거입니다. 현재 전국에 지점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직접 가보면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ㅎㅎ 저희 동네에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햄버거 맛이 좋았습니다. 일단 싱싱한 야채와 채소들과 패티의 조합들이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햄버거와 샐러드도 같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산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배달을 시켜도 좋고, 직접 방문해서 먹어도 후회 없을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