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태평역 월남쌈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인생 맛집 풀잎향 샤브샤브!

by *|!|`'*.lI| 2021. 9. 17.
반응형

태평역 풀잎향 샤브샤브의 정보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90 3층

전화번호 : 031-756-5475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태평역 3번 출구 도보 3분 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풀잎향 샤브샤브' 입니다.

태평역 풀잎향 샤브샤브 메뉴판 및 내부

태평역 풀잎향 샤브샤브의 메뉴판은 크게 점심과 저녁 메뉴로 나뉘는데요. 왼쪽이 점심 메뉴고 오른쪽이 점심을 제외한 메뉴판입니다! 저는 오른쪽 메뉴판에서 버섯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태평역 풀잎향 샤브샤브의 내부 모습인데요. 테이블과 함께 중앙에는 인덕션이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테이블마다 앞, 뒤로는 독립된 공간처럼 보여서 더 먹기가 편했고, 2인이 와서 테이블을 사용하기도 넓고 좋았습니다!

풀잎향 샤브샤브 내부에는 이렇게 샐러드바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샤브샤브에 필요한 야채 등을 마음껏 퍼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태평역 근처 또 다른 인생 맛집 보러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 성남 모란역 맛집 맛있게 매운 맛이 땡긴다면 뽀글이 신닭발!

 

성남 모란역 맛집 맛있게 매운 맛이 땡긴다면 뽀글이 신닭발!

모란 뽀글이 신닭발의 정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73번길 16 크란츠빌Ⅱ 전화번호 : 031-721-5295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모란 뽀글이 신닭발의 메뉴판 및 내부 모란역에 있는 뽀글이 신

lionell210320-1.tistory.com

풀잎향 샤브샤브의 식사 후기

버섯샤브샤브에 메인이 버섯들이 준비되었어요! 처음 보는 버섯들도 많았는데요. 2인분인데도 불구하고 버섯의 양이 꽤나 많았습니다!

버섯과 함께 준비된 샤브샤브 고기입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태평역 풀잎향 샤브샤브에서는 3가지의 소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폰즈, 칠리, 땅콩 소스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은 칠리소스가 가장 입에 맞는 것 같습니다!

왼쪽부터 땅콩, 폰즈, 칠리소스 순입니다. 먹다 보니 여러 가지 소스를 섞어서 먹는 것 괜찮더라고요! 함께 섞어 먹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버섯샤브샤브에 꽃인 버섯들을 넣고 펄펄 끓이고 있습니다. 버섯과 야채들을 넣고 조금 끓기 시작하면 고기도 차례차례 넣어볼 예정입니다!

풀잎향 샤브샤브에서 가장 특색 있었다고 생각하는 라이스페이퍼입니다! 샤브샤브집에 많이 방문해보았는데, 이렇게 라이스페이퍼가 나오는 곳이 처음이었습니다.

라이스페이퍼가 좋았던 이유는 위에 사진처럼 야채와 함께 쌈을 싸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라이스페이퍼뿐만 아니라 다양한 버섯과 고기를 쌈 싸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위에 야채들은 셀프바에서 가져온 야채들입니다. 셀프파에는 야채 종류가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샤브샤브를 먹으면서 빠질 수 없는 샤브샤브 죽인데요. 국물운 4스푼 정도를 남겨두고 밥과 김을 넣은 후에 계속 끓이고, 마지막에 계란만 넣어주면 완벽한 죽이 됩니다! 배부르다고 생각했던 시점에서도 죽은 부드러워서 먹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이번에 방문한 풀잎향 샤브샤브는 별점 5점을 무난하게 줄 수 있는 곳입니다. 무한 샐러드바에서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 세트 메뉴를 시켰을 때 함께 나오는 버섯과 고기의 질도 좋고 양도 많았다는 점, 음식을 다 먹고 나와서는 음료도 따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쉽게 말해서 '풀잎향 샤브샤브' 에서는 영양 만점의 음식부터 음료까지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음식을 먹고 나올 때쯤이면 돈이 별로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풀잎향 샤브샤브'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