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복정역 맛집 돈가스의 바삭함과 소스의 맛이 합쳐진 연식당!

by *|!|`'*.lI| 2021. 9. 2.
반응형

복정역 연식당의 정보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121 우신빌딩 7 1층

전화번호 : 0507-1346-7976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복정역 연식당 외부

복정역 연식당의 외부입니다! 깔끔한 외관에 통유리로 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연식당입니다! 복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복정역 연식당 메뉴판 및 내부

복정역 연식당 메뉴

복정역 연식당의 메뉴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냉면부터 돈가스, 수육, 갈비탕, 해물순두부 등 메뉴가 여러 개라 선택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저는 갈비탕과 돈가스 중에 고민을 하다가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복정역 연식당의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넓은 편입니다. 여러명이 와도 좋고 혼밥을 하러 오기도 부담이 없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복정역 연식당의 식사 후기

복정역 연식당 세팅

밥을 먹기전부터 인상 깊었던 것이 있는데, 바로 수저와 젓가락 세트입니다. 최근에 방문한 식당 중에 이렇게 정성스럽게 준비해둔 곳은 없는 것 같네요! 고급 레스토랑이나 비싼 한식집에서나 해주는 세팅을 이곳에서는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별 것 아닐 수 있지만, 음식을 먹기전부터 위생적으로나 서비스적으로 매우 좋은 인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복정역 연식당 밑반찬

주문했던 돈가스와 함께 밑반찬이 나왔는데 먼저 밑반찬을 소개해드립니다. 양배추, 깍두기, 소스, 된장국으로 준비된 아주 담백한 구성입니다. 돈가스를 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구성인 것 같네요!

복정역 연식당

복정역 연식당에 돈까스는 샐러드, 콘, 밥과 함께 나왔습니다. 돈가스는 보기만 해도 매우 바삭해 보이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복정역 연식당 돈가스

복정역 연식당의 돈까스는 바삭하면서도 두툼한 고기의 질감이 잘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고기 두께가 꽤나 두껍습니다. 그리고 돈가스 소스와도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두툼한 고기와 바삭한 튀김옷에 맛있는 소스가 더해지니 맛이 없을 수 없는 것 같네요!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복정역에는 처음 방문하게 된 곳이었는데, 우연하게 들어간 연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일단 첫인상부터 너무 좋았고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많은 메뉴 중에 돈가스밖에 먹지 못한 것은 너무 아쉽지만,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식당의 위치 상 교통 편의가 좋지는 않지만, 주변에 계신 분들이 라면 충분히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깔끔한 내부와 청결, 다양한 메뉴, 맛있는 음식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방문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