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천안 두정역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라멘집!

by *|!|`'*.lI|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역 쪽에 맛있는 라멘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라멘을 좋아하는데, 블로그에서 많이 소개해드리진 못한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천안에 살고 있는 현지인이 직접 추천해준 라멘집이에요!

네이버나 다음에는 아직 리뷰가 많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두정역 맛집 라멘집의 정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35 101호 라멘집

전화번호 : 0507-1374-7175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두정역 라멘집 외부 입구에는 젓가락으로 면을 들어 올리고 있는 소품이 있어요! ㅎㅎ 한 번쯤은 본 적 있으신 소품이실 겁니다!

두정역 맛집 라멘집 메뉴판 및 내부

라멘집 매장 내부 분위기인데, 깔끔한 매장 분위기가 혼밥 하기도 좋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그런 곳입니다ㅎㅎ

두정역 라멘집의 메뉴판인데, 라멘과 공깃밥 감자크로켓 그리고 덮밥류도 있는데 덮밥류 메뉴는 사진에 나오지는 않았네요!

라멘을 주문하실 때 덮밥도 꼭 함께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두정역 맛집 라멘집의 식사 후기

두정역 라멘집의 밑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고추장아찌가 준비되어있어요! 셀프라서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오면 됩니다 ㅎㅎ

라멘집을 방문한 지 조금 돼서 메뉴 이름이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소유라멘으로 기억해요! 국물이 맑고 고소하면서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그런 맛이었어요!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메뉴도 확실하지 않은데 카라 미소라멘으로 기억을 해요! 위에 라멘과 다른 점은 조금 더 매콤하게 보이죠?

실제로 먹어보면 그렇게 매콤하지는 않았어요! 참고로 저는 계란을 좋아해서 추가로 반숙란을 넣었답니다 ㅎㅎ

라멘의 양도 엄청 많아서 덮밥까지 먹으면 정말 엄청 든든해요! 양이 좀 적으신 분들은 덮밥까지 다 드시기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라멘 양이 많습니다 ㅎㅎ

이건 추가로 주문했던 덮밥인데, 고기 반 밥 반인 것 같네요.. 덮밥에서 이렇게 밥이 잘 보이지 않는 덮밥은 처음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덮밥의 양이 많아서 2명이 방문하면, 덮밥은 하나를 주문해서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천안에 살고 있는 현지인이 추천해준 라멘집이었는데,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었던 곳이었어요! 여러 라멘집을 방문해봤지만 매장 내부의 인테리어, 음식의 맛, 음식의 양 등 뭐 하나 빠지지 않는 그런 곳이었어요! 동네에 있는 곳이라 아직 유명하지는 않지만, 저만 알고 싶은 그런 라멘 맛집이네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