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천안 신부동 숨겨진 맛집 즉석떡볶이와 차돌박이의 만남!

by *|!|`'*.lI| 2022.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떡볶이는 매일 먹기에는 질리지만, 주기적으로 문득 생각나는 음식인 것 같아요!

그럼 아래에서 천안 신부동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천안 신부동 밀실 떡볶이의 정보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 10길 9 1층 밀실 떡볶이

전화번호 : 0507-1492-1037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천안 신부동 밀실 떡볶이 메뉴판 및 내부

천안 신부동 맛집 밀실 떡볶이집의 메뉴판이에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콩나물 차돌 떡볶이를 추천드려요! 여러 리뷰에서도 저 메뉴를 가장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많이 먹는 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밀실 떡볶이 본점은 음식으로만 유명한 것이 아니라 고딕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또한 한몫하는 것 같네요 ㅎㅎ 조용한 분위기에 연인과 데이트하기 딱 좋은 그런 곳인 것 같아요!

천안 신부동 밀실 떡볶이의 식사 후기

제가 주문한 콩나물 차돌 떡볶이가 나왔어요! 한눈에 봐도 양이 정말 많아보이네요 ㅎㅎ 조금 끓으면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라면사리도 넣을 예정입니다 ㅎㅎ

콩나물차돌떡볶이가 나오고 끓기 시작해서 라면사리를 넣었어요! ㅎㅎ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면도 다 익을 것 같네요!

라면사리까지 적당하게 익어가는 모습이에요! 완전히 다 익히는 라면보다는 개인적으로 약간 꼬들하게 먹으면서 익어가는 라면이 좋더라고요!

라면사리와 떡볶이 차돌을 싸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한입을 먹더라도 정성을 다해 먹겠다는 의지! ㅎㅎ

마지막에는 떡볶이에서 절대는 빠져서는 안 될 볶음밥이에요! 사실 떡볶이를 다 먹고 볶음밥까지 어떻게 비벼먹나 했는데 결국에는 볶음밥까지 싹쓸이해버렸네요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천안에서 떡볶이집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어간 신부동 밀실 떡볶이 본점입니다 ㅎㅎ 평소에는 웨이팅도 꽤 있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운 좋게 웨이팅없이 들어가서 아주 맛있게 먹고 온 떡볶이집이네요! 밀실떡볶이 본점은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오픈형 주방이라 청결까지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천안 신부동 근처에 방문하게 되시면 꼭 추천드리는 떡볶이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