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대흥역에 아는 사람만 알고 있는 일식 맛집 정든그릇!

by *|!|`'*.lI| 2022.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대흥역 근처에 있는 숨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맛집은 일식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를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음식을 먹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흥역 맛집 정든 그릇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239 1층 101호

전화번호 : 0507-1371-2179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정든그릇은 대흥역 4번 출구에서 도보 2~3분 이내로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ㅎㅎ 위에 지도를 참고하시면 식당을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대흥역 맛집 정든 그릇 메뉴판 및 내부

대흥역 정든 그릇의 전체 내부 모습은 사람이 많아서 따로 찍지 못하였는데, 제가 먹었던 주방쪽을 바라보는 자리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정든그릇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나마 알 수 있는 사진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정든그릇의 메뉴판인데, 맨 앞쪽에는 정든 카츠(경양식)이라는 메뉴가 보이네요. 이밖에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소고기 덮밥, 매콤 카레라이스, 탄탄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대흥역 맛집 정든 그릇의 식사 후기

대흥역 정든 그릇은 책상마다 김치, 고추 장아찌가 세팅이 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을만큼 담아서 먹을 수 있어요!ㅎㅎ

정든그릇 테이블에는 반찬뿐 아니라 물과 물컵도 다 세팅이 되어있고 수저세트도 앞에 다 준비가 되어있는데 소품 하나하나가 아기자기하고 이쁜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매콤 카레라이스가 나왔어요! ㅎㅎ 평소에 카레를 좋아하는데, 거기에 먹음직스러운 소시지가 보여서 저도 모르게 주문하게 된 메뉴였어요 ㅎㅎ

매콤 카레는 아주 맵지는 않았는데 매콤하게 딱 즐길 수 있는 카레맛이고,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매콤 카레와 밥 그리고 소시지를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건 함께 갔던 친구가 주문한 명란 크림 듬뿍 우동인데, 정말 명란과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ㅎㅎ 한 번 맛을 봤는데 명란과 크림이 잘 어울릴지 몰랐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이건 추가로 주문했던 새우튀김인데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안에 새우는 입에서 살살 녹는 그런 맛이고 소스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보기만 하고 직접 방문해본 것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매장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메뉴들도 많고 음식의 맛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이 좋았어요!

사실 후기를 찾아보니 정든 그릇에서는 돈가스를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정든그릇에서 유명한 돈가스를 먹어보고 후기를 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