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마포역 맛집 양꼬치와 탕수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성양꼬치!

by *|!|`'*.lI| 2021. 9. 1.
반응형

마포에서는 숨겨진 맛집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마포에서 맛있는 양꼬치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아래는 마포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경성양꼬치집입니다! 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내부 공간도 넓지는 않지만 양꼬치를 먹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깔끔한 공간입니다!

마포 경성양꼬치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도화길 6-12

전화번호 : 02-704-0198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 경성양꼬치 메뉴판 및 내부

마포 경성양꼬치 메뉴판

마포에 있는 경성양꼬치 메뉴판입니다. 양꼬치, 어깨갈비, 마라갈비, 양고급갈비의 꼬치를 판매하고 있고, 다른 메뉴로는 탕수육 옥수수국수 등이 있네요! 제가 오늘 주문한 메뉴는 양꼬치와 탕수육입니다! 양꼬치집에서는 탕수육이라는 단어보다는 꿔바로우가 왜인지 모르게 더 익숙한 것 같네요..^^

마포 경성양꼬치 내부

마포 경성양꼬치의 내부는 아주 넓지는 않지만 편하게 양꼬치를 먹기 좋은 곳입니다. 테이블도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된 모습입니다. 매장 내부의 테이블은 총 5~6개 정도 될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말 저녁처럼 붐비는 시간대에 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방문하기 전에 먼저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경성양꼬치 마포점의 식사 후기

경성양꼬치 마포점 양꼬치

주문했던 양꼬치 2인분이 나왔습니다! 참고로 불판에 다 올리고 난 후에 남은 것을 찍은 모습입니다! 불판에 8개를 올려놨는데 8개가 남은 것을 보니 1인분에 꼬치 8개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먹었을 때 양은 딱 적당한 느낌이었습니다!

경성양꼬치 마포점

주문한 양꼬치를 불판에 올리고 즐겁게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양꼬치는 좋은 것이 삼겹살처럼 계속 굽고 자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구워주는 것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경성양꼬치 마포점 탕수육

경성양꼬치 마포점에서 양꼬치말고 탕수육도 주문을 했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게 나온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은 통으로 나와서 직접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양꼬치를 먹을 때 주문하는 탕수육은 잘라서 나오는 것보다 이렇게 통으로 나오는 것이 더 좋은 것 같네요!

경성양꼬치 마포점

탕수육을 먹는 도중에 다 구워진 양꼬치의 모습입니다. 아래에서는 기계가 열심히 양꼬치를 구워주고 있고, 양꼬치가 다 되면 위층으로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양꼬치를 구울 때 팁은 양 사이드보다는 중앙이 불이 센 편입니다! 그래서 중앙 부분에 양꼬치가 잘 구워져서 위쪽으로 올리게 되면, 양 사이드에 있던 양꼬치를 중앙으로 옮겨주면 됩니다! 그러면 모든 양꼬치를 골고루 맛있게 잘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경성양꼬치 마포점

이쯤에서 다시보는 탕수육입니다..! 양꼬치를 먹다가 새콤달콤한 것이 당길 때 탕수육을 먹어주면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꼬치를 먹을 때 빠져서는 안 되는 것이 탕수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마포에서 방문한 경성양꼬치입니다. 이전에 신촌에서도 경성양꼬치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 신촌점 못지 않게 맛있던 마포점이었습니다! 경성양꼬치 마포점의 총점은 아주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꼬치입니다! 양꼬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주문한 탕수육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평소에 찹쌀 탕수육을 즐겨 먹는 편인데, 여기의 탕수육 또한 찹쌀이 적당하게 들어간 탕수육이라 쫄깃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삭한 탕수육을 생각하고 오신다면 조금 느끼할 수 있지만, 찹쌀 탕수육을 좋아한다면 탕수육도 꼭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