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남양주 맛집 미나리와 국수의 환상 조합 돌미나리집!

by *|!|`'*.lI| 2023.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세상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에 있는 아주 핫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남양주에 아실만한 분들은 모두 아시는 '돌미나리집'입니다!

남양주 돌미나리집의 정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01번 길 2 돌미나리집

전화번호 : 0507-1377-6159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남양주 돌미나리집 메뉴판 및 내부

돌미나리집의 메뉴판은 미나리전과 묵무침, 묵사발 그리고 국수 종류들이 있습니다ㅎㅎ 가게 이름이 돌미나리집인 만큼 미나리가 메인인 곳입니다 ㅎㅎ

돌미나리집에 내부 쪽은 못 봤고 외부에 앉아서 먹었는데, 여름인데도 선풍기 바람으로도 꽤나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남양주 돌미나리집의 식사 후기

돌미나리집에서 미나리가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는데요. 이 미나리는 이따 국수와 함께 싸 먹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ㅎㅎ

국수와 함께 주문한 미나리전이 나왔습니다 ㅎㅎ 미나리 전은 양도 많고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져 나와서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돌미나리 전은 국수만 먹기에 심심할 수 있는데, 미나리전이 그 심심함을 제대로 달래줍니다!! 국수와 함께 필수 주문!

드디어 주문한 비빔국수가 나왔는데요. 비빔국수 위에 미나리를 올려주고 같이 싸 먹으면 비빔국수의 새콤달콤함과 미나리의 맛이 잘 어울려서 계속 입맛을 당깁니다 ㅎㅎ 그리고 사진에는 양이 얼마나 많은지 좀 표현이 잘 안되어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양도 정말 많답니다!

비빔국수로 배를 어느정도 채우고, 한 여름 더위를 제대로 날려줄 묵사발도 같이 주문했어요! 묵도 정말 큼지막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입가심으로도 최고!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남양주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돌미나리집! 음식 자체에 맛은 정말 정말 좋았지만,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어서 별점 4개!

최근 블로그 포스팅에 별점 4개를 준 적이 없는 것 같은데, 4개의 이유는 주차가 되는데 주차장이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 서울이라면 조금 이해가 가는데 접근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남양주에서 주차가 어려운 것은 좀 아쉽네요! 또 선결제 후 음식이 나오는데, 결제하러 갈 때 직원이 정말 불친절했습니다. 그 날 아르바이트생이 잘못 걸린 것일 수도 있지만, 아주 퉁명스러운 말투로 결제를 해주셔서 불쾌한 감정을 가지고 식사를 시작했어요... 이것만 빼면 모든 것이 좋았던 '돌미나리집'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