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김포 맛집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한방전주콩나물국밥 추천!

by *|!|`'*.lI|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운 날씨에 먹으면 딱 좋을 음식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 한방전주콩나물국밥의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2로 30 107호

전화번호 : 031-8049-440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김포 양곡에 위치해있는 한방전주콩나물국밥집을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김포 한강전주콩나물국밥 메뉴판 및 내부

김포 한강전주콩나물국밥집에 내부는 홀 내부가 깔끔하고 쾌적해요!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콩나물국밥집인 만큼 콩나물국밥 사진이 가장 크게 나와있고 황태콩나물국밥, 콩나물선지해장국, 왕돈가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ㅎㅎ 저는 같이 간 친구와 함께 콩나물국밥 그리고 콩나물선지해장국을 각각 주문했어요!

김포 한방전주콩나물국밥의 식사 후기

밑반찬으로는 깍두기와 오징어젓갈 그리고 계란이 나오더라고요! 역시 콩나물국밥에서 빠질 수 없는 계란!

깍두기는 먹을만큼 담아서 먹고 부족하면 더 담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친구가 주문한 콩나물국밥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뚝배기 안에 계란을 바로 풀어줍니다 ㅎㅎ

사진만 봐도 콩나물국밥이 푸짐하고 뜨끈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콩나물선지해장국이 나왔네요! 국밥이 좋은 점은 뚝배기에 나와서 뜨거움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것입니다!ㅎㅎ특히 추운 겨울에는 뚝배기에 나오는 국밥이 정말 땡기는 날이 많은 것 같습니다..

콩나물선지해장국밥에는 통통한 선지가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주변에 선지를 못 먹는 분들도 꽤나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선지를 좋아해서 콩나물과 선지의 조합은 상당히 괜찮았어요!

콩나물선지해장국에는 선지 그리고 콩나물 뿐만 아니라 고기도 들어가 있어요! 이 밖에도 우거지, 팽이버섯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었네요 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김포에 있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김포 한방전주콩나물국밥집인데요. 평소에도 국물있는 음식을 자주 찾는 편인데, 날씨가 추우니깐 더 많이 찾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전날에 술을 좀 마셔서 다음날에 해장을 할만한 음식을 찾고 있던 중에 방문했던 곳입니다!

평소에 콩나물국밥보단 순대국밥을 즐겨먹는 편이었는데, 이번에 콩나물국밥을 먹어보니 순대국밥보다는 훨씬 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김포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