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홍대입구역 맛집 건강한 양식의 끝판왕 닥터로빈!

by *|!|`'*.lI| 2022.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세상입니다~!ㅎㅎ

오늘은 홍대에 분위기 좋은 양식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 같네요 워낙 체인점도 많고 건강한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닥터로빈의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홍대점 5층 8호

전화번호 : 070-8891-3112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홍대 닥터로빈 메뉴판 및 내부

홍대 닥터로빈의 메뉴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샐러드부터 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따로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닥터로빈의 내부 홀은 크기가 꽤나 커요~! 이른 점심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않았고, 테이블과 의자가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네요! ㅎㅎ 그리고 로봇 친구가 음식 배달을 해주는 점이 참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로봇 친구가 직접 배달해준 음식들은 테이블로 빼내면 다시 돌아간답니다..ㅎㅎ 아주 똑똑해요

매장 안쪽에는 이렇게 단체 손님을 위한 자리도 있어서, 단체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식사 즐기기 좋은 공간인 것 같네요!ㅎㅎ

홍대 닥터로빈의 식사 후기

처음으로 나온 가지 비프 토마토 리조또에요!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 보이는 음식입니다 ㅎㅎ 실제로 먹었을 때는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맛에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이 나는 그런 리조또였어요~!

다음으로는 파스타와 감바스가 나왔는데 저 파스타의 이름은 까먹었네요..ㅎㅎ 감바스는 새우들이 통통하고 버섯들도 참 귀엽게 생긴 것 같아요..ㅎㅎ 보통 감바스를 먹을 땐 짠 경우가 많았는데, 닥터로빈의 감바스는 자극적인 짠맛이 아니라 건강하게 짠맛이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피자는 닥터로빈 피자로 기억하는데 토핑들이 버섯, 올리브, 토마토 등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요!

닥터로빈의 음식들은 건강하지만 또 맛있는 그런 느낌이에요! 피자 역시 건강한 토핑들과 치즈의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놓고 보니 3명이서 메인 요리를 4개나 시켜 먹었네요..ㅎㅎ 그런데 닥터로빈의 음식 양 자체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렇다고 아주 적은 양도 아니지만 딱 적당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2명이서 메인 메뉴 2~3개 정도는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밖에서 외식을 하다 보면 자극적인 음식을 먹을 때가 많은데, 닥터로빈 같은 경우는 정말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또한 내부의 홀 크기도 크고 깔끔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또한 단체석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많은 인원이 방문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지금처럼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 경우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체중 조절을 할 때는 외식을 하기가 힘들지만, 닥터로빈의 음식들이라면 맘 편하게 외식이 가능할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