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구파발 횟집은 바로 여기! -네모횟집

by 강미니언 2023. 1. 4.
반응형

회를 정말 좋아하는 저하고 친구는 왠만한 횟집 아니면 한 번 가보고 맛이 없으면 다시는 안 가는 입맛입니다. 그러나 이 곳은 계속해서 발길이 멈춰지지 않고, 또 다음 번을 기약하게 만드는 맛을 가진 횟집입니다. 회의 신선도, 식감, 그리고 분위기 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이곳, 구파발 네모횟집을 바로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네모횟집의 정보

주소 : 은평구 진관1로 21-39 메이플카운티 1층 101호

전화번호 : 02-388-5777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네모횟집 메뉴판 및 내부

네모횟집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가게 소개입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숙성회의 생명과 같은 식감을 자신있게 자랑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메뉴판이 4장으로 되어 있지만, 저하고 친구는 항상 모듬회 소짜리와 청하를 시켜 먹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게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음 번에는 가리비 찜을 먹어 보고 싶네요.

네모횟집의 식사 후기

시작으로 홍합탕이 나옵니다. 저는 정말 좋아하는 홍합탕인데 친구는 싫어해서 많이 못 먹더라고요. 그래서 저 혼자 열심히 먹었습니다. 이 국물이 또 청하를 부르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야채 곤약무침입니다. 새콤한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에피타이져로 먹기 좋았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비벼 먹으면 회를 먹기 전 입맛을 돋구워 주는 역할을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회가 나왔습니다. 방어, 연어 광어, 농어가 나오고 옆에는 초밥을 해 먹을 수 있게 양념이 된 밥이 나옵니다. 또한 백김치도 나와서 여러가지 방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숙성 초밥의 쫀득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횟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삭한 호박 감자 오징어 튀김까지. 완벽했던 구파발 횟집이었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쫀득한 식감의 싱싱한 회, 그리고 바다에 온 듯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까지 완벽했던 가게였습니다. 벌써 2번째 방문인데요, 앞으로도 회를 먹고 싶을 때 자주 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