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탕수육이 나오는 동네맛집- 마담하오

by 강미니언 2021. 11. 4.
반응형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탕수육이 나오는 동네 중국집입니다.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고, 또한 사람들 눈에 많이 띄는 곳에 위치하지도 않아 아직은 많은 분들이 모르시지만, 분명 이곳은 입 맛 까다롭다고 소문이 나 있는 운양동에서 살아남을 것이라 확신하는 곳입니다. 확실히 저력이 있고 요리의 맛에도 풍미가 느껴져서 확신합니다. 그럼 바로 만나보러 가겠습니다. 

마담하오의 정보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1로 240

전화번호 : 031-997-5345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담하오 메뉴판 및 내부

가게는 확실히 외부에 많이 노출되지 않은, 또한 상가가 밀집되어 있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운양동에 살고 있어도 찾기가 어려운 곳에 위치하여 제약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분명 이곳은 입소문이 퍼질만한 그 정도의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내부는 여느 중국집 처럼 중국 술이 진열이 되어 있는데요. 반드시 친구들이 운양동에 오면 초대를 하고 싶은 곳입니다. 

이곳은 여러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어머니랑 같이 와 짬뽕과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항상 가는 양꼬치 집엔 꿔바로우만 있어, 정통(?) 탕수육을 맛보고 싶었는데 정말 오래간만에 먹을 탕수육이라 설레기도 했습니다.

마담하오의 식사 후기

기본적으로 단무지 짜사이가 나오는데, 저는 또 짜사이 킬러라 3번 정도 리필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친절하게 리필을 해주셨습니다. 

드디어 저의 취향이 공개가 되는 순간입니다. 네, 저는 부먹파입니다. 그것도 찐 부먹파입니다. 소스와 함께 먹는 탕수육 아주 사랑합니다. 달착지근한 맛을 가미시켜주는 양파, 적상추, 복숭아 정말 금상첨화입니다. 사실 저는 당근을 싫어하는데 여기에 있는 당근은 입에 댈 정도니 말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튀김은 굉장히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하여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짬뽕입니다. 이 집은 특이하게 콩나물이 넣어져 있어 국물의 시원함이 더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새우, 게, 오징어가 듬뿍 담겨져 있어 재료를 아까워하지 않고 요리의 맛에 더 열중하신 모습이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청경채 양파 등 각종 야채들도 듬뿍 담겨 있어 짬뽕의 매운맛이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맵찔이인 저에게는 먹기 어려웠지만, 매운 걸 작정하여 만든 여느 짬뽕과는 차원이 틀린 매운맛이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탕수육과 짬뽕, 짜장면은 제가 생각하기에 중국음식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저 3가지 음식 먹어보면 대충 어떤 집인지 감이 오죠. 이곳에서는 탕수육과 짬뽕을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제대로 중국요리를 하는 집이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서비스도 좋으셔서 저하고 어머니가 맵게 드시는걸 보시자 다음번에는 해물탕면을 시키시라고 추천까지 해주시더라고요. 사실 이 말 한마디가 재방문을 이끄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방문, 재재방문 하다보면 단골이 되는 건데, 이 집은 이런 추천도 해주시니 또 오고 싶은 마음이 확 들게 만들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뿜 뿜! 친구들이랑 동네에 오면 무조건 데려가려고 생각하는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