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망원동 맛집 동네 파스타 집 같지 않은 파스타 집, 리얼파스타!

by *|!|`'*.lI| 2021. 9. 27.
반응형

동네 피자 가게, 동네 파스타 가게 하면 저절로 떠오르는 맛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토마토소스가 범벅이며, 피자 밀가루 맛만 강하게 입안 가득 퍼지는 그런 가게의 맛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제가 간 이탈리아 음식점은 동네에 있지만, 맛있는 음식과 저렴한 가격으로 효율성까지 보장되는 이탈리아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망원동 리얼파스타의 정보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928 1

전화번호 : 02-332-5007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망원동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리얼 파스타입니다.. 가게는 크지 않지만 사람들이 밥 먹을 때 쯤해서는 많이 찾아오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미 동네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느껴지는 가게였습니다. 외관만 봤을 때 깨끗한 이미지가 있었지만, 이런 곳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는 지 모를 정도로 조금 작은 규모의 가게였습니다.

망원동 리얼파스타 메뉴판 및 내부

파스타 종류는 토마토, 크림, 오일 골고루 있었고, 이 중 시그니처 파스타는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또한 베스트셀러 파스타는 트러플 오일 파스타와 스리라차 토마토 파스타로 각각 입 맛에 맞는 파스타를 쉽게 추천받으면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선택의 폭도 넓어 선택 장애가 있으시면 조금 고르기는 어려울 수 있으나 다양한 파스타도 먹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이 외에도 리조또, 피자 사이드 메뉴까지 갖가지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다음 방문도 기다리게 만드는 이탈리아 음식점이었습니다. 물론 맛 까지 갖춰져 있어야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우선 저희는 시그니처 파스타인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와 UFO페퍼로니 화덕피자와 레드와인 한 잔씩 시켰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셀프 바가 있어 먹을 만큼 피클을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치즈가루, 레드페퍼, 핫소스도 구비가 되어 있어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각자가 접시 포크 나이프를 가져다 먹어야 하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가게의 음식들이 저렴한 편이라 이런 부분에서는 인건비를 아껴야 해 가게의 시스템이 된 것 같습니다.

 

가게의 분위기는 대체로 따뜻한 조명이 있어 은은하지만 테이블과 의자도 약 8~9 팀이 먹을 만큼 배치가 되어 있어 작은 규모의 가게로써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망원동 다른 맛집 추천

[솔직한 리뷰/술집] - 망원역 맛집 꿩먹고 알 먹고 솔직 후기

 

망원역 맛집 꿩먹고 알먹고 솔직 후기

옛날 통닭의 숨은 맛집, 망원역 꿩 먹고 알 먹고 옛날 통닭은 중독적인 맛을 가지고 있어,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가 쉽지 않다. 여기 망원동에 있는 허름한 호프집은 그런 한 번 맛보면 헤어

lionell210320-1.tistory.com

망원동 리얼파스타의 식사 후기

친구와 함께 식탁을 세팅하고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먼저 나온 음식은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메뉴판에도 적혀 있듯 음식은 조금 매운 편이라 고민을 하면서 시켰지만, 파스타가 굉장히 소스와 잘 버물려져 있어 상당히 고급진 맛을 냈습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 중독성 있게 매운맛을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또한 차돌과 소스가 만나 덜 맵게, 덜 느끼하게 함께 어울려 파스타와 담백한 맛을 냈습니다.

다음으로는 UFO페퍼로니화덕피자였습니다. 피자 위의 토핑이 다채롭지 않지만 그럼에도 맛을 내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짠맛의 페퍼로니와 찰떡궁합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또한 화덕구이라서 피자 도우가 바삭한 반면 토핑이 올라가 있는 부분은 쫄깃함이 배가 되는 맛을 냈습니다.

레드 와인도 한 잔에 3,000원 하는데 와인 맛은 정확히는 모르지만 E마트 편의점 혹은 CU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와인의 맛이라 가격에 비해 굉장히 깔끔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많은 종류의 파스타, 그리고 갖가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갖춰져 있었습니다. 오늘 맛 본 메뉴로는 다른 메뉴 또한 맛있을 거란 기대감이 생기게 되는 음식점이었습니다. 다만 가게 규모가 작아 아쉬움이 있고, 접근성도 꽤 좋은 것은 아니라 별점이 하나 빠졌습니다. 그럼에도 효율성 있게 맛있는 파스타 피자 등 이탈리아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