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카페

가평의 아름다운 뷰를 볼 수 있는 핫한 카페 골든트리!

by *|!|`'*.lI| 2023.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세상입니다!

오늘은 가평에서 아주 핫한 카페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곳은 오픈과 동시에 방문해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매우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입니다!!

직접 방문해보면 왜 핫한지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곳입니다~!

가평 골든트리의 정보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26-124 1~3층

전화번호 : 0507-1388-9872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가평 골든트리 방문 후기

가평에 아주 핫하다는 골든트리 카페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앞에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리해요~!

가평 골든트리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호텔에 외부 디자인을 보는 듯한 느낌에 앞마당에는 아주 분위기가 있는 물이 담겨있어요 ㅎㅎ

골든트리 카페에 들어가면 다양한 빵과 케익들이 기다리고 있고, 바로 앞에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가서 그런지 빵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참 빵들이 맛있어 보이죠?

카페 안쪽에는 정말 넓고 쾌적했어요! 여러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 또한 많이 있어요!

가평 골든트리 카페에 매력은 내부에 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이렇게 매력적인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앞에서 쉴 수 있는 의자도 있고 바로 앞에는 아름다운 산과 강의 뷰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친구들과 단체 방문을 해서 구석 쪽에 아주 널찍한 자리에 앉았어요! 6~8명 이상 앉아도 좁지 않을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가평 골든트리 카페가 좋은 것은 1명, 2명, 3명의 소수가 방문해도 좋지만, 단체가 방문해도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가평 골든트리 카페에 매력적인 부분 중 또 하나는 창문이 넓직한 통유리라 외부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통유리로 직접 쳐다본 외부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조금 더 좋았다면 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을 것 같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카페와 케이크들이 나왔네요! 나무 쟁반에 커피와 케이크들이 잘 담겨있어요! ㅎㅎ

방문한 지가 좀 되어서 케이크들의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난나지만, 달달해 보이죠?ㅎㅎ

가평 골든트리 카페 곳곳에는 인테리어 소품이 눈에 띄는데요! 전신 거울과 그 옆에 감성 있는(?) 돌들도 함께 놓여있네요!

사진 찍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외부에는 가족 단위로 와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도 있어요! 여러모로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을 배려한 것 같습니다 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가평 골든트리 카페는 매우 핫한 카페 중 하나인데, 직접 방문해 보면 왜 유명한지 알게 되는 그런 곳인 것 같아요!

가평 골돈트리 카페에서 모든 것이 좋았지만, 단 하나 불편한 것을 꼽자면 가평에서도 구석에 박혀있어서 자차로 이동해도 거리가 꽤 된다는 것입니다..ㅎㅎ 만약 가평 골든트리 카페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미리 위치를 파악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외부의 자연경관이 정말 이쁜 만큼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