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카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파주 카페 '레드파이프' 솔직 후기!

by *|!|`'*.lI| 2021. 10. 20.
반응형

파주 레드파이프의 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7-7 레드파이프

전화번호 : 031-944-0999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파주 레드파이프는 자차로 드라이브 겸 오기 좋은 곳인데요. 근처에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도 여러 군데 있어서, 주차가 편리합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인 곳인데 더 자세한 것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근처 또 다른 맛집 추천

[솔직한 리뷰/음식점] - 헤이리 마을에 방문하면 꼭 가야 하는 맛집 추천!

 

헤이리마을에 방문하면 꼭 가야하는 맛집 추천!

파주 주막 보리밥 통일동산점 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 전화번호 : 031-945-070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파주 여행 중 우연히 방문하게 된 주막 보리밥 통일동산점입니다. 파

lionell210320-1.tistory.com

파주 레드파이프 메뉴판 및 내부

파주 레드파이프에 들어서면 카운터 앞에 있는 빵들이 눈에 확 띄는데요 빵 종류가 정말 엄청 많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초코 크루아상도 보이네요!!

이밖에도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정말 빵의 종류가 많습니다. 보기 좋은 빵이 먹기도 좋은 법인데, 보기에도 매우 맛나 보이는 빵 비주얼이네요!! 

파주 레드파이프 카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카페인만큼 메뉴 또한 매우 다양한데요. 음료 종류만 해도 매우 많아요. 그리고 위에서 보신 것처럼 빵뿐만 아니라 피자, 버거, 파스타, 스테이크, 감바스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요리 메뉴는 위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양한 메뉴가 대기하고 있어요! 오늘은 혼자 와서 요리를 따로 시키진 않았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요리를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분위기 좋게 와인을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파주 레드파이프에서 먹고 난 빵을 셀프로 포장해갈 수 있어요! 포장박스도 이쁘게 준비가 되어있네요!!

파주 레드 파이프 솔직 후기

파주 레드파이프는 국내 최대 규모인 건물 전체가 카페인데요. 5층 규모의 카페입니다. 카페 곳곳을 보다 보면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데요!

이제 할로윈데이가 다가와서 그런지 카페 한 켠에는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가 있네요!!

파주 레드파이프 밑에 층에서 위로 찍어본 사진인데요. 탁 트인 느낌이 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파주 레드파이프는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여러 콘셉트의 공간을 만날 수 있어요! 이렇게 우아한 느낌이 나는 곳도 있고요!

혼자 와서 노트북을 하기에 좋은 자리도 있어요! 지금 제가 블로그를 포스팅하고 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아주 좋아요!

또 어떤 자리는 햇살이 잘 드는 곳이어서 힐링하기도 좋고 소파도 고딕스러운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카페 중앙에는 경기장 느낌이 나는 좌석들도 많이 좌식 의자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중간에 찍어보았는데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모두 동일해요!! 와이파이는 5G가 빵빵하게 어디서든 잘 터지네요!

어떤 자리에서는 고속도로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정말 보는 재미가 쏠쏠한 곳입니다!!

파주 레드파이프의 가장 꼭대기 층에서 아래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파주 레드파이프의 루프탑 전경인데요. 오늘처럼 날 좋은 날에 햇살 받기 좋은 곳이네요!

레드파이프 루프탑에서 다른 각도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매우 느낌이 좋아요!

신발을 벗고 편안하게 올라가서 햇살 받기 딱 좋은 자리를 발견했네요! 여기서도 커피 한잔해도 좋을 것 같네요!

각 층마다 중앙에 영화관 같은 좌석이 준비되어있어요! 편안하게 커피 한잔하기 좋은 자리예요!

오늘 제가 주문한 아이스 모카라떼인데요! 달달하면서도 커피 맛이 진하네요! 그리고 컵에 종이컵이 함께 씌워져서 나와서 편하게 커피를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레드파이프에 방문하자마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보던 중에 이렇게 은밀한 (?) 자리도 보았네요! 여럿이서 조용히 담소나누기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아예 벙커룸이라고 적혀있었는데요. 평일이라 그런지 벙커룸에 사람이 없는데, 주말에는 인기가 많은 자리일 것 같네요!

단체로 와서 조금은 시끄럽게 떠들어도 괜찮을 것 같은 벙커룸이에요!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파주에 있는 곳이고 대중교통으로는 오기가 어렵지만, 자차로 오기에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레드파이프는 남녀노소 방문해도 아주 좋을 곳인 것 같네요! 카페는 음료나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 분위기와 공간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넓은 공간과 정말 여러 가지의 콘셉트가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커플, 가족, 친구 등 모두에게 강력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