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용산구 맛집 요즘 핫한 감성으로 가득한 홍콩식 음식점 꺼거!

by *|!|`'*.lI| 2021. 8. 5.
반응형

서울에서 홍콩식 느낌을 느끼고 싶으면 한치의 망설임 없이 추천해드릴 수 있는 음식점이 생겼습니다. 바로 삼각지역에서 도보 8분이면 갈 수 있는 서울 안에 있는 홍콩식 음식점, 꺼거입니다. 아래에서 꺼거 솔직한 식사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용산구 꺼거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8길 10 1

전화번호 : -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용산구 꺼거 외관

처음 딱 봤을 때 여기가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중국의 길거리 음식점과 같은 느낌을 강렬하게 심어줍니다. 오른쪽 상단 귀뚜라미 보일러만 없었다면 이 시국에 중국 다녀왔다고, 굉장히 혼날 뻔했지만, 귀뚜라미가 목숨을 구했습니다.

용산구 꺼거 외관

이제 제대로 속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녁때까지 이 근처에서 놀아서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 되니 분위기가 사뭇 달라져 보였습니다.

용산구 꺼거 메뉴판과 실내

용산구 꺼거 메뉴판

메뉴는 상당히 다양합니다. 또한 저녁에 파는 메뉴와 점심에 파는 메뉴가 달라 한편으로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저하고 친구는 낮술을 할 예정이었는데 아무래도 안주를 할 수 있는 요리는 저녁에 팔기 때문입니다. 메뉴판이 어떤 메뉴를 파는지 생소하여 걱정하실 수 있습니다.

용산구 꺼거 메뉴판

그래서 사장님의 이러한 배려까지 세심함이 묻어납니다. 그리고 저 위의 메뉴판 오른쪽 하단에 귀여운 꼬마 여자아이가 있는데 사장님의 부인이시라고 합니다. 스위트함까지 겸비하셨네요.

용산구 꺼거 실내

이곳의 가게 내외부가 굉장히 중국 혹은 홍콩의 노포를 연상시키는데요, 콘셉트 하나는 정말 잘 잡은 듯합니다. 사실 제가 중경삼림에 한창 빠져 있을 때 왔으면 식사보다 가게 내부 곳곳을 더 면밀히 봤을 텐데, 다행히 정신 차릴 수 있었습니다.

용산구 꺼거 장식

가게 외부의 소품 하나하나가 볼거리라 눈도 즐거웠습니다.

용산구 맛집 꺼거 식사 후기

용산구 꺼거 식사

오늘은 고등학교 친구랑 월차까지 쓰면서 낮술 한바탕 하기 위해 만나, 하얼빈 한 잔 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가게 접시에서도 스위트함을 찾을 수 있는 로맨티시스트 사장님입니다.

용산구 꺼거 비빔면

꺼거 비빔면이 나왔습니다.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고기 양념, 그리고 각종 채소와 새우를 버물려서 먹는 면입니다. 색다른 맛과 익숙한 맛의 중간쯤이었습니다. 면이 굉장히 통통했고 소스와의 조화도 일품이었습니다.

용산구 꺼거 크림새우

다음으로는 크림 중 새우입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새우가 아주 실하게 나옵니다. 또한 양념도 느끼하지 않고 레몬향이 그득한 양념으로 맥주 안주로 정말 알맞습니다.

용산구 꺼거 맥주

오늘의 낮술은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 이곳에서 맥주 한 잔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2차로 가겠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사실 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흔히 말하는 인스타 감성의 음식점이다 보니, 분위기 맛에 가는 곳이라 생각했지만 정말 저의 편견이 무너졌습니다. 사장님께서 맛과 분위기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는 실력이었습니다. 생소한 면이지만 중간중간 씹히는 야채의 풍미, 그리고 오동통한 새우와 그것을 감싸는 튀김의 바삭함까지 맛있는 중국요리? 홍콩요리? 그 중간의 요릿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