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전통이 깊은 빕스 대방점에서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먹고 온 후기!

by *|!|`'*.lI| 2021. 10. 1.
반응형

빕스 대방점은 오픈한 지 매우 오래된 매장입니다. 2002년에 오픈했던 매장이니 거의 20년이 다 되어가는 매장이네요. 오랜 전통이 있는 빕스 대방점이지만, 내부의 인테리어와 맛만큼은 변함이 없는 곳 같습니다!

빕스 대방점의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2

전화번호 : 02-3280-1997

운영시간 : 매일 10:30 ~ 21:30 (샐러드바 마감 21:0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빕스 대방점으로 올라가는 길 적혀있는 문구를 찍어보았어요! 빕스만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네요! 그리고 입구 앞에서는 QR코드 체크를 하고 있으니, 미리 체크인 준비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빕스 대방점 내부

.

 

빕스 대방점 내부에는 웨이팅 시에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식사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식사를 위해 기다리는 분들까지 배려한 장소라 눈에 더 띄는 것 같네요!

 

빕스 대방점 내부에는 통유리로 된 창가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쪽 좌석에 앉아도 좋을 것 같네요! 꼭 창가 좌석이 아니더라도 시원한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어느 자리에 앉던 외부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것 또한 좋은 것 같아요!

빕스 대방점은 2002년에 오픈했는데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움과 청결함을 잘 유지하고 있는 매장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빕스 대방점의 식사 후기

빕스 대방점에는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들이 많았어요! 특히 첫 번째 가져왔던 음식 중에 신기했던 것은 흑맥주로 만든 치킨이었는데요. 한눈에 봐도 비주얼이 강렬한 치킨입니다. 검은색 치킨이라 맛있어 보이진 않았는데, 실제로는 매우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다음은 저희가 주문한 빕스 뉴욕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맛이 아주 기대되네요!

빕스 뉴욕 스테이크는 레어로 주문을 해서 그런지 아주 익은 스테이크는 아니었는데요! 원래 레어로 스테이크를 먹는 것을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빕스 대방점에 방문할 때마다 꼭 찾아먹는 감바스입니다. 이 감바스는 직접 조리해서 먹는 음식인데요. 취향에 맞게 소스를 넣고 끓여주면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요리입니다!! 방문할때마다 꼭 먹는 요리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영수증인데요.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1인 샐러드바가 할인이 됩니다! 성인 점심 1인 기준 24.900원입니다. 카드 결합 할인이나 멤버실 할인도 많이 하고 있으니, 잘 확인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오래된 곳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빕스 대방점이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방역에 대한 불신도 많은데요. 빕스 대방점은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져서 더 좋았던 곳입니다. 음식 또한 매번 바뀌는 것 같은데, 음식들의 퀄리티가 매번 만족스러웠어요! 분위기 또한 좋고 공간도 넓어서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매우 좋을 것 같은 빕스 대방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