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망원역 맛집 텐동이 맛있는 이치젠 솔직 후기!

by *|!|`'*.lI| 2021. 5. 10.
반응형

[민슐랭] 코시국에 텐동 하나로 일본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이치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지금 이 시기는 참으로 견디기 힘든 시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맛있는 텐동 하나로 일본 여행까지 다녀올 수 있는 망원동 텐동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망원역 맛집 이치젠 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 109

전화번호 : 070-7740-0321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망원역 이치젠 외관

 

이치젠 외관

 

이치젠의 외부 전경입니다. 6호선 망원역에서 2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가게입니다. 저와고 친구는 12시 10분쯤 웨이팅을 걸어놨는데, 1시가 다 돼서야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가서 사람이 많을 뿐만 아니라 가게 또한 좁아서 웨이팅 감안하시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망원역 이치젠 내부

 

이치젠 내부

 

망원역 이치젠 내부는 막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도 차분하여 오랜만에 월차를 내고 먹었는데, 월차다운 월차를 보낸 느낌을 받았습니다.

망원역 맛집 이치젠의 메뉴

 

망원역 이치젠 기본 반찬

 

메뉴는 텐동 전문점답게 에비텐동(새우,연근,꽈리고추,김), 아나고텐동(장어,새우,연근,가지,꽈리고추,온천계란), 붕장어 텐동(장어, 새우, 연근, 가지, 꽈리고추, 온천 계란), 스페셜 텐동(새우, 가지, 장어, 연근, 꽈리고추, 김, 오징어, 온천 계란)이 들어가는 메뉴가 메인입니다. 눈에 띄는 건 봄철 한정 메뉴가 있는데, 저는 처음 이 곳에 와서 시그니쳐 메뉴인 스페셜 텐동을 시켜먹었습니다.

 

이치젠 식사 후기

 

이치젠 스페셜텐동

 

여러 가지 튀김이 밥에 얹어 나오고, 밥은 이곳 특유의 소스에 잘 버무려져 있습니다. 스페셜 텐동이다 보니 여러 종류의 튀김이 나왔습니다. 튀김을 먹다 보면 밥 안에 반숙 계란이 있는데 원래 계란을 싫어하는데 이 곳 계란은 더욱 고소하고,, 밥과 잘 어울려지는 게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텐동이라 어느 정도 감안은 하셔야 하는 점은 튀김이 바삭하지는 않고 소스에 있다 보니 식감은 조금 아쉬운 점입니다. 그렇지만 그 점을 제외하고는 완벽한 튀김과 소스의 맛이 잠깐이나마 일본을 여행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맛집 리뷰 별점-

★★★☆☆

처음 나오는 된장국부터 튀김과 밥이 소스에 어울려진 텐동까지 그리고 가게의 차분한 분위기가 더하여져서 완벽한 조합이었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 맞춰가면 웨이팅이 길고, 주변에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 너무 적어(의자 2개) 조금은 힘들 수 있습니다.

망원역 다른 맛집 추천

[솔직한 리뷰/술집] - 망원역 맛집 꿩먹고 알먹고 솔직 후기

 

망원역 맛집 꿩먹고 알먹고 솔직 후기

옛날 통닭의 숨은 맛집, 망원역 꿩 먹고 알 먹고 옛날 통닭은 중독적인 맛을 가지고 있어,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가 쉽지 않다. 여기 망원동에 있는 허름한 호프집은 그런 한 번 맛보면 헤어

lionell210320-1.tistory.com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