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카페

동작구에 힙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컵오브커브!

by *|!|`'*.lI| 2023.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세상입니다.

아주 오랜간만에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카페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핫플레이스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물론 오토바이 라이더 분들이 아니라도 힙한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곳입니다 ㅎㅎ

카페를 소개해드리는 만큼 오늘은 커피에 대한 소개보다는 공간에 대한 소개를 많이 해드릴 예정입니다!!

컵오브커브의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현충로 99 1층

전화번호 : 02-826-298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컵오브커브 입구

컵오브커브의 입구는 외부에서 봐도 딱 눈에 띄는 레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매장 옆쪽에는 마블 캐릭터벽들이 그려져 있는 곳에 자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어요!

매장 입구에는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컵오브커브의 키링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갈 수 있게끔 되어 있었어요! ㅎㅎ

컵오브커브의 메뉴판은 위와 같아요! 메뉴는 다른 카페와 비슷한 것 같고 가격은 살짝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이만한 힙한 감성을 느끼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돈이 아깝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컵오브커브 내부

컵오브커브의 내부도 외부와 비슷하게 레드 느낌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라이더들을 위한 장비도 팔고 있었어요 ㅎㅎ

헬맷부터 고글 등 다양한 장비가 있어서 라이더분들은 들어오자마자 눈이 돌아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컵오브커브는 매장의 이름에 커브가 들어가는 것처럼 슈퍼커브 오토바이가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 커브가 참 이쁘네요!!

컵오브커브의 내부는 곳곳에 사장님께서 매우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창가 쪽에는 일자 테이블에 그 느낌에 맞는 의자들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혼자 와서 앉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컵오브커브에서는 소품 하나하나 정말 신경을 많이 썼는데, 그중 가장 눈이 많이 갔던 의자입니다 ㅎㅎ 의자 디자인이 참 특이하죠? 

매장 한쪽에는 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볍게 다트 즐기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컵오브커브에서 주문한 커피와 차가 나왔어요! 컵 디자인도 특이하고 키링도 참 이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컵홀더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일반적인 카페와 다른 빨대 구멍이에요! 이런 작은 부분 하나 세세하게 신경을 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오토바이 라이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보아야 할 컵오브커브라 카페에 방문했는데요. 힙한 감성을 느끼기에 너무 좋은 곳인 것 같고, 라이더들을 위한 카페인만큼 주차도 너무 편하고 음료도 맛이 괜찮았어요! 라이딩 겸 한번 방문해 보시면, 자연스럽게 자주 방문하게 될 수밖에 없는 그런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