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카페

파주 카페 커피맛과 분위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임종호커피!

by *|!|`'*.lI| 2021. 6. 30.
반응형

파주 카페 임종호 커피 정보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평화로 914 1층, 2층

전화번호 : 0507-1320-2576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파주 헤이리 마을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임종호 커피입니다. 1~3층까지 건물 자체가 카페인 곳입니다. 앞에는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좀 힘든 곳이고, 드라이브 겸 방문하면 좋은 위치입니다.

임종호커피 파주점 인테리어 및 메뉴판

파주 임종호커피 내부

파주 임종호 커피의 1층 카운터 모습입니다. 열심히 커피를 만들고 계신 사장님이 보이네요!

파주 임종호커피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고 있는데, 건물이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임종호커피 파주점 2층

2층은 나무로 된 의자와 테이블들이 아주 정갈하게 세팅되어있습니다. 여러 명이서 와도 좋고, 혼자 방문해서 작업하기도 좋은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임종호커피 파주점 2층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신발을 벗고 올라가는 독립 룸 형태의 자리도 있었습니다. 취향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양한 곳에 앉을 수 있다는 것이 더 마음에 드는 임종호 커피의 인테리어입니다.

임종호커피 파주점 2층

또 하나의 특징은 자리마다 햇살이 잘 드는 통유리 인테리어입니다. 개인적으로 통유리 인테리어를 매우 좋아하는데, 임종호 커피는 햇살이 정말 잘 드는 곳이었습니다. 

임종호커피 파주점 루프탑

임종호커피 파주점 3층에는 루프탑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한여름에는 나와서 먹기가 힘들겠지만, 날씨가 좋을 때는 정말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인 것 같네요!

임종호커피 파주점 메뉴

임종호커피 파주점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커피 종류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디저트는 딱 3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네요.(까눌레, 초코 마들렌, 오트밀 초콜릿 쿠키)

임종호커피 파주점 메뉴

임종호 커피는 리필이 가능하고 쿠폰 제도도 운영하고 있네요! 그리고 텀블러를 준비하면 500원을 할인해준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임종호커피 파주점 메뉴 후기

임종호커피 파주점 메뉴

임종호 커피 파주점에서 주문한 크림비엔나와 계절 과일 차가 나왔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까눌레도 함께 나왔네요! 그리고 말을 하지 않아도 물티슈와 물이 같이 나오네요!

임종호커피 파주점 비엔나커피

임종호커피 파주점에서 주문한 크림 비엔나입니다. 처음에 쓴 맛이 강했는데, 제대로 잘 섞어서 먹으니 달달한 맛과 커피의 쓴 맛이 조화를 잘 이룬 맛입니다! 

임종호커피 파주점

커피 안에 얼음이 아주 동그란 모양입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각얼음이 아니고, 동그란 얼음이라 미관상 보기에도 훨씬 더 보기가 좋네요!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임종호 커피는 대중교통으로는 방문이 힘들기 때문에, 파주 드라이브 겸 방문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1~3층까지 모두 카페여서, 기분에 따라 앉고 싶은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햇살을 받고 싶으면, 루프탑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조용히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2층에서 여유롭게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커피집인만큼 커피 맛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 커피의 맛도 아주 깊고 맛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에서는 커피의 맛도 중요하지만, 카페의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임종호커피 파주점을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