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수원역 인도 셰프가 있는 커리 맛집 그레이트 히말라야!

by *|!|`'*.lI| 2022.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세상입니다!

오늘은 수원역에 있는 인도 커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외국 음식을 먹는 것이 새로운 느낌이라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곳 역시 이국적인 음식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수원역 맛집 그레이트 히말라야의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7-1 ,3층

전화번호 : 031-243-1187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수원역 맛집 그레이트 히말라야 메뉴판 및 내부

수원역 근처에 있는 그레이트 히말라야의 메뉴판입니다! 커리의 종류가 정말 많아요! 야채, 치킨, 양고기, 소고기, 해물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어서 평소에 즐겨 먹는 재료가 들어간 커리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애피타이저와 탄두리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보고 선택할 수 있어요!

그레이트 히말라야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았는데, 더 좋았던 것은 실제로 인도에 가면 이런 분위기의 음식점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도 느낌이 많이 나는 분위기입니다! 

수원역 맛집 그레이트 히말라야의 식사 후기

첫 번째는 인도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탄두리 치킨입니다! 1마리를 시켜서 총 4조각의 치킨이 나왔어요! 같이 주시는 소스가 있어서 치킨과 함께 찍어먹으면 더 맛이 좋습니다 ㅎㅎ

두 번째로는 커리와 버터난이 나왔는데요. 제가 시킨 커리는 이름을 까먹었는데, 비프에서 주문을 했어요! 난의 종류 또한 정말 많아서 뭘 선택해야할 지 고민하다가 버터 난을 주문했어요! 버터 난과 커리 조합도 괜찮지만, 개인적으로는 버터가 안 발린 아무 맛도 안 나는 난을 했어도 괜찮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난은 커리도 찍고 치킨도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근데 역시 한국인은 역시 밥이라는 생각이 문득 드는데요ㅎㅎ

난도 맛있었지만, 다음에는 라이스를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위에 사진처럼 난을 커리에 바로 찍어먹어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이번에 난과 커리를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커리&라이스를 꼭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수원역 그레이트 히말라야는 인도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에서 인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식당이에요! 음식의 맛은 인도에 직접 가봐서 현지 인도 음식과는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대중적인 커리의 맛은 아닌 느낌이었어요! ㅎㅎ 저는 현지 느낌의 음식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긴 했는데 호불호가 살짝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쉬웠던 점 중에 하나는 음식의 양들이 전체적으로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것만 빼면 분위기, 음식의 맛, 서비스 모두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