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배에 기름기 둘르고 싶을 때 가는 공덕 곱창집 -홍천 한우곱창

by 강미니언 2022. 8. 30.
반응형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단연 곱창을 꼽을 수 있습니다. 정말 몇 년 전만 해도 친구들을 만나면 무조건 곱창을 먹을 정도로 곱창 러버였는데, 최근에는 정말 못 가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곱창집을 가게 되었는데 무척이나 맛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홍천 한우곱창의 정보

주소 : 마포구 새창로 6길 4

전화번호 : 02-713-9293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홍천 한우곱창 메뉴판 및 내부

한우 곱창만 취급하는 홍천 한우곱창, 입간판 옆에는 수요미식회의 모습도 찍혀 있었습니다. 사실 수요미식회나 이런 방송 나온 곳은 딱히 선호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공덕역 곱창집을 검색했을 때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그걸 믿고 가보았습니다.

내부는 딱 곱창집 분위기가 물씬 들어왔습니다. 저희는 모둠과 맥주를 시켰습니다. 사실 이 날은 친구랑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날이기도 해서 술을 많이 마시고 싶었으나 다음 날 출근도 해야 하고 하니 조금 참은 것 같습니다.

홍천 한우곱창 의 식사 후기

간, 천엽이 반찬으로 나온다는 것은 신선함을 뜻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진짜 제가 좋아하는 집이기도 하죠. 생간 , 천엽을 친구가 안 먹어서 정말 저 혼자 다 먹었습니다. 그래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정말 곱창도 정신없이 먹어 찍었던 사진이 많이 있지는 않아 죄송합니다.

정말 덩그러니 이 사진만 찍고 친구랑 정신 없이 먹어 치운 날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다 옆에서 구워주셔서 옆에서 익은 것들을 쏙쏙 빼먹으니 하나둘씩 없어지는 속도가 장난 아니게 빨라져 찍지 못했습니다. 곱창 대창 막창 맛은 고소한 기름이 입안 가득 퍼져 느끼하다 생각하면 부추와 함께, 간장 안에 있는 고추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었던 집이었습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입 안 가득 기름기 가득한 고소함을 채워 넣고 싶을 때, 이 집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공덕에 정말 맛있는 곱창 집이 있는데, 웨이팅이 길어 못가고 있을 때, 이곳 추천드리고 웨이팅이 길어서 안 가더라도 처음으로 이곳을 와도 정말 후회하지 않을 곱창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