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신촌역 퇴근 후 먹기 딱 좋은 가성비 고기 맛집 구이마을!

by *|!|`'*.lI| 2022. 1. 8.
반응형

신촌역 구이 마을의 정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가길 32

전화번호 : 02-322-0090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신촌역 유플렉스쪽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 구이 마을 고깃집이 보입니다..ㅎㅎ 워낙 개방적(?) 장사를 하는 곳이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ㅎㅎ

신촌역 구이 마을 메뉴판 및 내부

신촌역 구이 마을의 메뉴판입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우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후식으로 먹기 좋은 냉면, 계란탕, 차돌 된장찌개도 있습니다!! ㅎㅎ

신촌역 구이 마을은 각종 야채와 반찬이 셀프로 먹을 수 있어요! 매번 직원분들 부르는 것이 눈치 보일 때도 있는데, 이렇게 셀프 코너가 있으니 좋네요!ㅎㅎ

신촌역 구이 마을의 식사 후기

저희가 맨 처음 주문한 삼겹살과 목살이 나왔네요! 사진으로 양이 적어 보이는데, 고기가 두툼해서 실제로 먹으면 양이 막 적지는 않아요! ㅎㅎ

고기와 함께 나온 버섯들이에요! 고기만 구워 먹으면 섭섭하죠! 

불이 세서 고기가 금방 익어가네요! 아래에 버섯도 조금씩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노릇노릇해진 돼지고기들이 지금 봐도 군침이 도네요..ㅎㅎ

셀프코너에서 가져온 밑반찬들입니다! 고기와 싸 먹기 좋은 반찬들로만 잘 구성이 되어있어요! 상추쌈에 해 먹어도 좋고, 그냥 고기와 싸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고기와 싸먹어도 좋은 밑반찬들은 구워 먹어도 별미랍니다..ㅎㅎ 구이 마을에서 좋은 점은 싸 먹을 반찬들이 많아서 질리지 않아요!ㅎㅎ

다음으로 추가 주문한 메뉴는 항정살과 우삼겹살입니다. 개인적으로 돼지고기의 특수부위를 상당히 좋아합니다..ㅎㅎ

삼겹살과 목살을 다 먹고 항정살을 바로 구워줍니다! 고기를 먹을 때는 쉬는 텀이 있어선 안 되겠죠..?ㅎㅎ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는 항정살입니다. 구이 마을의 항정살은 매우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ㅎㅎ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그런 맛입니다..ㅎㅎ

다음은 우삼겹살! 우삼겹의 최대 장점은 빨리 익히고 빨리빨리 먹을 수 있다는 것! ㅎㅎ 먹다 보니 순식간에 사라지는 우삼겹살이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은 입가심으로 껍데기를 구워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저는 너무나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ㅎㅎ

천천히 익어가고 있는 돼지껍질! 고기처럼 배가 막 차오르는 메뉴는 아니라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껍데기입니다..ㅎㅎ 쫄깃쫄깃, 쫀득쫀득했던 돼지껍질까지 식사 완료!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분이라면 만족스러움을 줄 수 있는 고깃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기의 질이나 고기의 맛이 가격 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고깃집은 아니지만, 편한 지인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