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단백질 많은 음식으로 단백질 바 추천

by *|!|`'*.lI| 2023.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세상입니다~!

요즘 다이어트와 운동에 푹 빠져서 여러 가지 중 음식들 중 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찾고 있는데요!ㅎㅎ

제일 대표적인 닭가슴살만 먹다가 이번에 단백질 바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이제 뭘 먹기전에는 음식 영양성분부터 보게 되네요..ㅋㅋㅋ

특히 단백질이 많은 음식인지부터 계속 확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우선 제가 단백질 바를 구매한 곳은 미트리라는 곳이니 아래 링크 남겨둘게요!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그럼 본격적으로 단백질 많은 음식으로 제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했던 단백질 바를 추천드릴게요!!

단백질 바 언박싱

 

회사 퇴근 후 집에 와보니 미트리 단백질 바가 도착해 있었어요!

미트리 단백질바를 보자마자 상자 위에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단백질바들이 잘 들어가 있군요 ㅎㅎ

퇴근 후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 위해 하나를 바로 까먹어보았어요..ㅋㅋ

단백질바 소개

 

제가 단백질바를 많이 먹어본 것은 아니라 비교가 안될 수 있는데, 단백질바 치고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사실 단백질바를 드실 때 평소에 먹던 초코바를 생각하시면 솔직히 조금 맛없을 수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저는 단백질을 채우기 위한 용도라 아주 달달하게 느껴졌어요~~!!

미트리 단백질바에는 여러 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크런치 맛을 시켜서 그런지 단백질바 안에는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의 아몬드들도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그런데 미트리 단백질바를 허겁지겁 다 먹고 발견한 건데 위에 뚜껑을 까지 않아도 옆에 편하게 꺼내먹을 수 있는 입구가 있더군요.. 이런 배려를 해줄 줄이야..ㅎㅎ

 

그 와중에 유통기한은 2023년 10월 3일까지로 매우 넉넉합니다. 사실 이번 달안에 다 먹어치울 것 같네요 ㅋㅋ

 

박스 포장지 옆에 뚜껑을 열면 이렇게 미트리 단백질바를 편하게 꺼내먹을 수 있어요!

미트리 단백질 바 영양성분

미트리 단백질바의 영양 성분이에요!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류 모두 10%가 넘지 않고, 지방과 포화지방은 19%와 29%로 약간 있는 편이고,

가장 중요한 단백질은 11g으로 고단백의 식품이에요!

미트리 단백질 초코바는 한 박스에 20개씩 들어있어서 보관해 두고 당이 떨어지거나 단백질이 필요할 때 편하게

하나씩 꺼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요!

 

무엇보다 계속해서 주문해서 먹고 있지만 믿을만한 음식 영양성분과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이 미트리 단백질바를 구매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였습니다 ㅎㅎ

 

아 참고로 미트리에서는 추천인을 입력해야만 가입할 수 있고, 가입을 해야만 구매가 가능해요!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가격이 비싸니 미트리에서 직접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격은 직접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사셔도 좋아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가입하시면 즉시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