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술집

마포구청역 맛집 안주가 맛있는 '대박포차' 후기!

by *|!|`'*.lI| 2021. 6. 4.
반응형

마포구청역 안주 맛집 대박포차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6길 40

전화번호 : 010-3190-7153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구청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있는 실내포장마차입니다! 마포구청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마포구청역 대박포차

마포구청역 1번출구에서 나오셔서 마포구청이 보이는 곳에서 우측으로 꺾어서 쭉 오시면 보이는 대박포차입니다. 간판이 2개인데 하나는 가게 위에 있고, 나머지 하나는 도보로 걸었을 때 눈에 띄는 곳에 설치가 되어있어서 찾기가 쉬웠습니다!

마포구청 대박포차

대박포차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메뉴들이 다양해서 1차로 저녁 겸 먹어도 좋고, 2차로 와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안주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대박포차 메뉴를 더 자세하게 보시죠!

성산동 대박포차 메뉴

구이류부터 탕, 찜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구이류에서 제가 주문했던 메뉴는 생버터 목살구이였습니다. 

마포구청 대박포차 메뉴

해물류와 튀김류 볶음류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버터닭똥집과 닭발, 꼼장어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꼼장어와 닭발을 좋아하는데, 다른 술집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메뉴였습니다.. 그래서 더 반가운 마음에 주문을 했던 것 같네요!

성산동 대박포차 메뉴 사진 및 후기

성산동 대박포차 밑반찬

안주를 시키기 전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찬입니다. 콩나물국에는 콩나물 반 국물 반일정도로 콩나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치즈가 함께 있는 콘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콘은 나오자마자 자동으로 숟가락이 가는 비주얼이라, 몇 번 먹고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성산동 대박포차 닭똥집

첫 메뉴로 나온 버터닭똥집입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일반 닭똥집과 다르게 매우 큰 덩어리로 닭똥집이 나옵니다. 다른 술집에 가면, 잘게 잘라서 나오는데 이렇게 크게 나와서 좀 신기하게 쳐다봤던 것 같네요.

실제로 먹었을 때는 한입에 꽉차는 닭똥집이 아주 쫄깃했습니다. 버터로 살짝 간이 된 상태라 싱겁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성산동 대박포차 꼼장어

다음으로 나왔던 메뉴는 꼼장어입니다. 사진에 보시면 알겠지만, 꼼장어 속이 꽉 차서 내용물이 살짝 보일 정도입니다. 이전에도 많은 꼼장어를 먹어보았지만, 정말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 꼼장어였습니다... 

성산동 대박포차 생버터목살구이

다음으로 바로 나온 메뉴는 생버터목살구이입니다. 평소에 목살은 퍽퍽해서 잘 안 먹게 되었는데, 여기에 나온 목살은 정말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었습니다. 버터로 살짝 간이 돼서 먹기가 딱 좋았고, 마늘, 양파와 함께 싸 먹으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안주였습니다!

마포구청역 대박포차 닭발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무뼈닭발입니다. 뼈가 있는 닭발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닭발은 살이 많은 무뼈 닭발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매운 닭발도 많은데, 여기 닭발은 아주 맵지 않아서 맵찔이 분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맥주 안주로 딱인 음식인 것 같네요!

마포구청역 성산동 맛집 대박포차 총평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메뉴가 다양한 대박포차는 1차로 오기도 좋고, 2차로 방문하기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서 저녁을 먹지 않고 1차로 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실내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는데, 포장마차 같은 감성의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요즘 포장마차가 많이 없어지는 추세인데, 옛날 포차 감성 그대로 술 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메뉴와 맛있는 안주들이 생각나시는 분들도 대박포차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