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점

마포구 맛집 웨이팅이 있어도 끌리는 매력적인 닭갈비 구이 계고기집!

by *|!|`'*.lI| 2021. 9. 8.
반응형

마포구 계고기집의 정보

마포구 계고기집

주소 : 서울 마포구 백범로24길 1
전화번호 : 02-717-7624
위치 : 아래 지도 참고

※마포구 또 다른 맛집 추천
[솔직한 리뷰/음식점] - 마포구 맛집 기사님들이 인정한 보양식 마포닭곰탕!

마포구 맛집 기사님들이 인정한 보양식 마포닭곰탕!

낯선 지역을 갔을 때, 기사님들이 방문하는 식당을 가면 실패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이곳은 기사님들이 인정한 보양식집입니다. 다양한 요리가 맛있지만, 그중에서도 닭껍질 요리가

lionell210320-1.tistory.com

마포구 계고기집 메뉴판 및 내부

마포구 계고기집 메뉴

마포구에 있는 계고기집 메뉴입니다. 메뉴의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소금숯불계고기, 양념숯불계고기 그리고 숯불 무뼈 닭발이 메인 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에는 똥집 튀김과 비빔국수, 주먹밥 등이 보이네요!

마포구 계고기집 실내

저녁시간에 딱 맞춰서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있는 부분은 찍지 못했습니다! 실내는 포장마차 테이블과 함께 원형 의자들이 비치되어있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리고 실내 한편에는 위에 사진처럼 초벌을 하는 곳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숯불계고기는 모두 초벌이 된 상태로 나오게 됩니다!

마포구 맛집 계고기집의 식사 후기

계고기집 밑반찬

마포구 계고기집에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2가지의 소스 그리고 소금, 절인 고추, 쌈무, 깻잎 양배추가 나오네요! 소스가 소금 포함 3가지라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계고지집 소금구이

제가 주문한 메뉴는 소금숯불계고기였습니다! 2인분을 시켰는데 총 6조각이 나오게 되고, 3조각은 불판에 올린 상태입니다! 초벌이 된 상태라 그런지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마포구 계고기집

마포구 계고기집의 장점 중 하나는 모든 고기를 직원분들께서 맛있게 구워주신다는 점입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계속해서 왔다 갔다 하시면서 고기를 모두 구워주십니다! 확실히 제가 직접 굽는 것보다 직원분들이 구워줘서 편하기도 하고 고기의 맛도 더 있습니다!

마포구 계고기집

친절하게 구워주고 있는 직원분들의 움직임이 보이네요! 다 구워진 고기는 위에 사진처럼 옆으로 살짝 빼주시는데요. 바로 집어먹기만 하면 됩니다!

마포구 계고기집

계고기집의 고기는 초벌이 된 상태로 나와서 그런지 더 빨리 굽는 느낌이 드는데요!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가고 있는 고기들입니다!

마포구 계고기집

생각해보면 닭고기는 튀겨도 맛있고, 구워도 맛있고, 쪄도 맛있는 정말 다재다능한 음식인 것 같네요~! 직접적으로 먹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굽는 사진을 올리면서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들입니다..



-솔직한 리뷰 기준-
★☆☆☆☆ :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 먹기는 싫고, 누군가가 사주면 괜찮을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괜찮은 곳!
★★★★☆ : 내 돈 주고 사 먹어도 좋고, 누가 사줘도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
★★★★★ : 내 돈 주고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도 있고, 주변에 소문내서 돈쭐 내고 싶은 곳!

-솔직한 리뷰 별점-
★★★★★
여기는 처음 방문해본 곳인데, 자신 있게 별 5개를 줄 수 있는 곳입니다! 숯불 닭구이라고 하면 보통 강원도에 가서 많이 먹었던 음식이었는데요. 동네에 이렇게 맛집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주말에 가면 항상 줄을 선다고 하는데, 저는 평일 저녁시간에 딱 맞춰서 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소금 숯불구이를 먹었지만 다음에는 꼭 다시 방문해서 양념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네요! 여기의 장점을 몇 가지 꼽아보자면, 초벌 된 고기라 더 빠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셔서 아주 편하게 음식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기는 육즙이 살아있는 맛이라 정말 또 오고 싶게끔 만드는 그런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빠지지 않는 가성비를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2명이서 2인분만으로도 충분히 배를 채울 수 있는 양입니다! 조금 부족하시다면 추가적인 사이드 메뉴를 주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닭고기를 좋아하고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